5/2(일) 몸으로 나를 돌보는 시간
몸을 사용하면 마음도 저절로 이완됩니다. 어센틱 무브먼트(Authentic Movement) 움직임으로 나의 내면을 살펴보고, 돌봐주지 못했던 감정과 함께하고 또 몸의 즐거움을 느껴보는 시간입니다. 움직임이 중심이지만 전혀 낯설고 부끄러운 작업이 아닙니다. 누구나 편하게 참여할 수 있어요.
또 서로 눈을 가리고 진행하기 때문에 남을 의식할 필요도 없습니다. 게다가 움직임을 잘하는지 못하는 지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더 진솔하게 나의 내면과 몸을 연결할 수 있는지가 더 중요해요. 그래서 평소에 몸을 많이 쓰지 않는 분들에게도 좋은 과정입니다.
움직이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어른들에게도 이런 재미있는 놀이가 필요합니다. 게다가 마음도 개운해지고, 나에 대해 새롭게 알게 되는 사실도 매우 의미있을 거예요.
'어센틱 무브먼트'로 그동안 머리만 쓰느라, 알아채지 못했던 내 몸과 심장의 목소리를 한번 오롯이 들어주세요. 논리적으로 해결하지 못했던 많은 것들을 알아차리실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어센틱 무브먼트’ 4주 과정은 낯설지만 중요한 ‘나’ 그리고 익숙한 듯 처음보는 ‘너’라는 주제로 격주로 6월까지 이어집니다.
https://lifeshare.kr/programs/?idx=133
4주 과정. 또는 1 Day 워크샵을 선택하여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프로필 링크 또는 라이프쉐어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