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아 나를 밀어줘[최면_옥상 편]

아파트 백층에서 떨어지다

by 작은경미

숨을 크게 들이마십니다. 그리고 내쉽니다. 한 번 더 크게 들이마십니다. 내쉽니다. 숨을 들이마실때는 세상의 모든 좋은 것이 내몸에 들어온다고 생각하고, 내쉴때는 온갖 안좋은 모든 것이 빠져나간다고 상상합니다. 당신의 눈꺼풀은 무겁습니다. 당신의 몸도 툭 가라앉습니다. 당신의 몸은 따뜻합니다. 당신의 이마는 시원합니다. 제가 열에서 하나까지 세면 아주 깊은 최면 상태에 빠져듭니다.


열.

아홉.

.

당신은 점점 깊은 최면 상태에 빠져듭니다.

곱.

여섯.

다섯.

넷.

당신은 점점 아래로, 아래로 내려가고 있습니다.

셋.

.

나!


당신은 아주 깊은 최면 상태가 되었습니다. 조금씩 걸어봅니다. 발바닥의 촉감은 어떤가요. 흙 위를 걷고 있나요. 초록색 잔디 위를 걷고 있나요. 조금더 앞으로 걸어가봅니다. 이제 당신의 눈앞에 아파트가 나타납니다. 보이나요? 아주 높은 아파트입니다. 당신은 그 아파트 옥상으로 올라 갑니다. 빠르게 쑥 올라갑니다. 올라가셨나요?


몇 층입니까?

100층 아파트 옥상입니다.


네 좋습니다. 옥상 난간으로 가봅니다. 기분이 어떻습니까?

시원해요. 바람이 불어요. 바람이 더 세게 불었으면 좋겠어요.


바람이 세게 붑니다. 당신 뒤에서 바람이 아주 강하게 붑니다. 이제 어떻게 되었으면 좋겠나요?

떨어지고 싶어요. 바람이 저를 떨어뜨려 줬으면 좋겠어요.


네 좋습니다. 바람이 더 강하게 붑니다. 더더더 강하게 불어서 몸이 곧 아래로 떨어질 것 같습니다. 바람이 강하게 붑니다. 바람이 아주 강하게 붑니다. 이제 당신은 떨어지고 있습니다. 100층 아래로 떨어집니다.

이제 100층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몸에서 나옵니다. 허공에 떠서 자신이 죽은 모습을 바라봅니다. 기분이 어떻습니까?

아무렇지도 않아요


네 좋습니다. 이제 당신은 죽었습니다. 저는 당신을 다시는 깨어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어떻습니까? 그렇게 할까요?

네.(이렇게 편하게 사라질 수 있다면...)


네 알겠습니다. 이제 제가 셋을 세면 당신은 눈을 뜹니다.

(깨우지마. 제발...)


하나.

둘.

셋!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간절히 바라던 중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