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38
명
닫기
팔로워
338
명
Pinka
Pinka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
Matilda
쓸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여니
..
팔로우
유연주
유연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지니
지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데이빗j
데이빗j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Stan
Sta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니
주부. 글쓰기가 재밌습니다. 집밥을 해 먹고 정리하는 걸 좋아합니다. 가까운 곳 급 다녀오는 것도 좋아하고요. 일상에 흐르는 잔잔한 소리들에 귀 기울여 봅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루나
루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쓰는 천사장
20년 넘는 직장 생활을 끝내고, 이제는 작은 매장을 운영하며 사람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는 사장이 되었습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따뜻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현경
현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nakimjung치치나리
nakimjung치치나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주은
박주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ORORA
ORORA입니다.
팔로우
무릎
내 몸에서 가장 높아질 수 있고, 가장 낮아질 수 있는 무릎처럼. 인생도 높고 낮은 때가 있구나, 깨달으며 살아갑니다. 유명한 시인까지는 아득해, 유망한 시인이라도 되어볼까 합니다
팔로우
Minari
Minar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