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annaBanana Oct 15. 2018

내게 놀라운 기술 혁신은,  따릉이와 빨래방에 있었다

기술보다 중요한 건 어떻게 그 기술이 쓰이는지가 아닐까.

첨단 기술 회사에 다니면서, 가장 최신의 기술과 혁신을 접한다고 했지만 과연 나의 삶에서는 어떨까. 그 최신의 기술은 나의 삶에도 혁신을 가져왔을까 - 나의 일상에서 가장 크게 영향력이 있었던 기술 혁신에 대한 짧은 이야기를 해보고자 한다.


스타트업과 심지어 요새는 대기업들도 혁신, 그러니까 'Game Changer'를 외친다. 그렇지만 세상을 바꾸는 Game Changer는 최첨단 기술에 있는 게 아니라 기술로 어떤 문제를 푸는지에 있다. 누군가에게는 닳디 닳게 쓰이는 별 것 아닌 기술이 지금, 나와 당신의 삶에서는 가장 큰 혁신으로 다가올 수 있다. 나에게는 그게 따릉이(라임바이크)와 빨래방이었다.


... 이 글이 더 읽고 싶다면? 해당 글은 브런치에서 티스토리로 이전했습니다. 티스토리에서 계속되는 제 여정을 응원해주세요. :) 


하단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banana-adventure.tistory.com/entry/내게-놀라운-기술-혁신은-따릉이와-빨래방에-있었다

작가의 이전글 그리스 여행기 - 스코펠로스의 마을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