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3
명
닫기
팔로잉
173
명
Coupang Design
쿠팡 디자인의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안영현
기록하는 디자이너
팔로우
Jinhee Park
프로덕트 디자이너. 머릿속의 두루뭉술한 생각을 정확한 표현으로 말할 수 있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Melon Design
멜론 디자인팀에서 멜론의 Brand, UI/UX관점에서의 디자인 작업 과정을 함께 공유, 크리에이티브 활동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우디
[우디디자인랩] 대표. UX/UI 중심 코칭·칼럼·강연을 합니다. 11년간 현업에서 디자이너와 PO로 디지털 프로덕트를 기획·디자인하며 세 권의 책을 펴냈습니다.
팔로우
클래스원오원
준비물까지 챙겨주는 온라인 클래스, 클래스101의 브런치입니다. 사랑하는 일을 하며 살고 있는 우리들, 그리고 크리에이터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위메프 브랜드스토리
위메프 브랜드 스토리 아카이브. 우리의 브랜딩 활동을 소개하고, 여러분의 취향이 담긴 쇼핑과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수지
띵스플로우 대표. 세상을 타고 흘러 다니는 사람.
팔로우
사작쿄
필름과 디지털 사진을 찍습니다.
팔로우
예지
경험을 기획하고 디자인합니다. 창업을 했었고, 대기업 브랜드 마케터로 근무했습니다. 지금은 브랜딩 에이전시를 운영하며 때때로 에디터 혹은 UX 기획을 합니다.
팔로우
김강민 Salawriter
지금의 생각과 느낌을 글로 남깁니다. 생각과 느낌이 전해지니 또 글을 씁니다.
팔로우
Vivi Shin
바닥부터 시작한 UI/UX 디자인으로 호주 시드니에서 프로덕트 디자이너가 되었습니다. 저의 경험이 영감이 되는 것이 행복입니다.
팔로우
멍작가
작가 & 일러스트레이터. [잘할 거예요, 어디서든], [나만 그랬던 게 아냐], [그러게, 굳이 왜]를 쓰고 그렸습니다. 독일에서 강아지를 산책시키며 사부작 작업하고 있어요.
팔로우
Summer
아침에 깰 때마다 설렐 이유를 찾습니다. 아침으로 먹기 위해 사놓은 빵이기도 하고, 저녁에 몰래 예매한 영화일 수도 있고. 어제 마지못해 덮었던 책장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Shaun
경험을 바탕으로 생각하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몸의 해석
체형교정과 근골격계 질환에 대한 정보가 필요할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곳.
팔로우
두부
곁에 머무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팔로우
주연
도쿄에 사는 서울사람입니다. 작은 책방과 카페, 산책로가 있는 사랑스러운 동네에서 살고 있습니다. 대학생부터 좋아하던 브랜드에서 일하는 성공한 덕후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이진재
프로덕트 만드는 인터랙션 디자이너. 생각은 글로 남기고, 순간은 사진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플러스엑스
플러스엑스 사람들의 생각과 일하는 과정을 나눕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