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화려하다! 지프 글래디에이터 하이 벨로시티 한정 판매

여름 바다 떠오르는 형광 레몬색 차체 30대 한정 판매

지프(Jeep®)가 차체를 특별한 색으로 칠한 ‘글래디에이터 하이 벨로시티 리미티드 에디션(Gladiator High Velocity Limited Edition)’을 우리나라에 30대 한정 판매합니다.

지프 글래디에이터 하이 벨로시티 리미티드 에디션

지프는 수시로 특별한 차체색을 칠한 모델을 한정 판매하는데요. 이번에는 랭글러 기반 픽업트럭인 글래디에이터가 그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차체색으로 쓰인 하이 벨로시티는 2022년 미국 플로리다 주 데이토나 비치에서 열린 지프 비치 위크(Jeep Beach Week)’에서 처음 공개되었고, 한여름 해변의 강렬함과 청량함을 담은 형광 레몬색의 일종입니다. 이 색은 2022년 국내 출시된 랭글러 하이 벨로시티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우리나라에 먼저 소개된 바 있습니다.

지프 글래디에이터 하이 벨로시티 리미티드 에디션

글래디에이터 하이 벨로시티 리미티드 에디션은 두 가지로 나뉘어 판매되는데요. 하드톱을 차체와 같은 색으로 칠한 모델과 차체와 대조되는 검은색 하드톱을 씌운 모델이 있고 15대씩 한정 판매됩니다.


차체색을 제외한 나머지 주요 특징은 일반 글래디에이터 루비콘과 같습니다. 동력계와 구동계는 최고출력 284마력의 성능을 내는 V6 3.6L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 록트랙(Rock-Trac®) 4WD 시스템으로 이루어지고, 트루록(Tru-Lok®) 전자식 앞뒤 디퍼렌셜 잠금장치, 전자식 앞 스웨이바 분리장치, 오프로드 플러스 모드 등 험로 주행에 특화된 장치와 기능이 두루 담겨 있습니다.

지프 글래디에이터 하이 벨로시티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 판매 모델이지만 차체색 이외에 특별히 다른 점이 없는 만큼, 기본값도 일반 글래디에이터 루비콘과 같은 8,510만 원입니다.


* 더 다양한 자동차 이야기와 정보들을 제이슨류닷넷 본진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토요타 크라운, 국내 출시 앞두고 사전 계약 시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