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제주살이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신창범 Jan 16. 2016

안돌을 사랑한 밧돌

밧돌오름에서 안돌오름을 보다


당신이 나의 밧돌이 되어주면 나는 그대의 안돌이 되겠어요. 

당신 힘들고 외롭고 지쳐서 내게 나타났을 때, 

나는 그냥 당신을 가만히 안아주었지요.

그대가 시선을 나에게 고정하고 

다른 곳을 쳐다보지 않는다는 조건을 들어주셔야 해요.

당신이 나의 밧돌이 되어주면 나는 그대의 안돌이 되겠어요. 




안돌. 그런 건 걱정도 하지 말고 근심도 하지 마오. 

당신을 만나서 나를 사랑하는 방법을 배웠지.

나 스스로를 책임지는 방법도 알아내었소.

사랑은 조건이 없는 것이지. 

살아서 연결되었듯이 죽어서도 우리 사랑은 영원할 것이라오.

안돌. 그런 건 걱정도 하지 말고 근심도 하지 마오.


매거진의 이전글 겨울바다 함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