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재은 Jun 20. 2018

밤도깨비처럼
놀아보자

매년 열리는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한국 뿐아니라 외국 관광객이 많이 찾아간다고 하니 궁금했습니다.

매년 열리는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한국 뿐아니라 외국 관광객이 많이 찾아간다고 하니 궁금했습니다.

하늘이 푸르스름할때 도착했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으로 인산인해를 이루었고, 진짜로 외국인도 많이 있었습니다. 

야시장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당연히 먹거리! 

각종 푸드트럭이 야시장에서 방문객들을 반기고 있었다.

그런데 가격은 흠... 가끔와서는 먹는데

 이 주변에서 자주 오실분이면 치킨을 한마리 더 드시겠죠?

야시장이라고 먹거리만 있는 것은 아니었다.

 많은 공방과 개인 작가들이 자신들의 작품을 뽐내고 있었다.

직접 공예체험이나 작품 구매를 할수 있었다. 

또한 사람들이 처음 밤도깨비 야시장에 도착했을때 보다 더욱 늘었다.

밤도깨비 야시장의 인기를 더욱 체험할 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한강이니 만큼 주변에 텐트를 치고 쉬는 사람도 있었다.

가족단위의 방문객들이 많은 것 같았다.


열대야가 찾아올 여름! 더워서 잠 못이루는 시간에 나와서 먹을것도 먹고 주변구경도 해보는게 어떨까요?

매거진의 이전글 그들의 눈은  우리와 같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