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누룽지조아 Jun 13. 2024

첫 번째 토론

예똥이의 일기 34

2018년 5월 10일


오늘 첫 번째 토론을 했다.

논제는 아파트에서 강아지를 키우는 것에 대한 찬반이다.

나는 반대했다. 반대가 찬성보다 훨씬 많았다.


찬성팀이 발표를 하는 동안 우리는 반론 준비를 했다.

내가 반론을 발표했다.


찬성팀이 반론을 폈다. 이번엔 또 내가 반론을 했다.

마치 말로 하는 공놀이 같다.


선생님께서 내 반론을 뽑으셨다.

은근 기분이 좋았다.

토론은 이거로 끝이 나서 아쉽다.


다음 토론을 기대하며….

매거진의 이전글 어버이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