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재미킴 Nov 29. 2021

나의 장점을 알게 되었다

엄마가 된 화가

나의 장점은  타고난 것중 하나이다


3년전 네이버 오디오클립 재미킴의 컬러심리

라는 채널을 오픈했다



이방송을 하면서

한회기 마다 약 7권의 책을 읽고

인터넷에 도는 이야기들을 믿을 수 없기에


아이들이 잠이들면

홀로 방구석에 쳐박혀서

컬러에 대한 역사 과학 인문학 심리등

제에 맞는 원고를 작성하고

방송녹음하고 홀로 편집을 하며

1회 2회 3회…현재 70회정도의 클립을 올렸다



많은 사람들의 칭찬은 뼈빠지게

열심히 준비한 원고 내용과 편집 흐름보단

목소리가 좋아요

였다


물론 그 칭찬도 감사 감흥 감동 !!^^


그래서 나의 장점은 목소리 라는 것을 3년 전에

처음으로 알게 되었다




궁금하신분은

네이버 오디오클립_ 재미킴의 컬러심리

클릭!!


시간나시면 멍때리면서 ㅋㅋㅋㅋ 들어보셔요

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638/clips/3



작가의 이전글 우리가 완벽한 부모가 될 수 없는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