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8
명
닫기
팔로잉
98
명
꼬꼬마
인턴 6월, 응급실의 매력에 빠져 응급의학과 의사가 되었고, 소아응급을 하고 있다. 노래와 뮤지컬과 달리기를 사랑하고, 인생은 좌고우면(좌측에 고기 우측에 면)이라는 좌우명이 있다
팔로우
레몬까치
자주 웃고, 종종 우는 단어 수집가. 사람들과 함께하는 독서모임, 혼자 찾는 미술관을 좋아합니다. 작고 귀여운 순간, 문학과 예술 속에서 취향과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조채이
경계에서 글쓰는 사람
팔로우
나도아는데
30대 초반에 갑상선암 수술 후 나 자신을 다독이는 시간을 보내는 중입니다. 글을 쓰며 그 누구보다 자신의 마음을 토닥여보려 합니다.
팔로우
여름비 CLIO
역사를 공부하고, 가르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수우
수우(樹雨) - 나무가 내리는 비. 존재 자체만으로 자기가 속한 세상을 더 좋게 만드는 나무같은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별숲
별숲, 반짝이는 나의 하루
팔로우
sliiky
현대미술 작가이자 기록중독자. 내가 어디까지 솔직해 질 수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팔로우
Munalogi
느리지만, 조금씩. 그렇게 찌질하게, 하지만 결국에는 위대하게. 연구원이지만 영화 꼰대 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열매달
다양한 주제를 편하게 대화하고 싶은 사람. 때로는 피하게 되는 이야기들, 가쉽을 쫓아다니는 모습 등 우리가 살아가며 너무 자연스럽게 봐오고 해왔던 행동들을 함께 생각해 봐요.
팔로우
Jane Moon
공중에 부유하는 활자들을 붙들어 이야기로 만듭니다. 공기에 날아다니는 아름다운 빛의 분열들을 엮어 그림을 그립니다.
팔로우
윤오순
에티오피아 커피를 연구하며 세계를 여행하는 인문지리학자. 현재 일본 도쿄외대 아프리카연구센터에서 커피 연구 중. EBS 「세계테마기행」 ‘나는 전설이다, 에티오피아’ 출연자.
팔로우
젤리
세상 흐름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부작사부작 일상의 다양한 순간을 포착하고자 합니다. 글 쓰고 말하는 걸 좋아해 기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철도 방랑객
일본 시골철도의 매력에 흠뻑 취해서 철도를 가까이하게 된 작가. 철도를 삶에 투영해서 살아가는 일본인들에 대한 호기심으로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현재 블로터 기자로 활동 중.
팔로우
권도연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과 리더십을 주제로 글을 쓰고, 일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관찰합니다. 실무자 중심의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으며, 경험과 감정의 언어를 잇는 글쓰기를 지향합니다.
팔로우
hardy
기레기이자 INTJ
팔로우
여울 Yeouul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빈티지의 위안>과 <멜버른의 위안> 저자, 그리고 현재 호주에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마자버
그냥그냥 지나칠 수 있는 일을 안그냥 안그냥 꺼내서 씁니다
팔로우
유운
자동차를 타고 35,000km를 유랑한 유라시아 횡단 여행의 기록을 씁니다. 현재는 언론사 기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에세이 <우주를 건널수는 없더라도>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서보통
매일이 '밥맛 좋은' 평안한 보통날이길 바랍니다. 이곳에서 음식과 삶을 엮은 맛있는 글을 짓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