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94
명
닫기
팔로워
94
명
꿈꾸는 첼리나
일상을 꾸준히 정리합니다. 관심사를 폭넓게 공유합니다. 보다 나은 삶을 준비합니다.
팔로우
단비
위로를 찾겠다며 글쓰기를 시작했다가 더이상 위로를 찾지 않게 됐습니다. 지금은 삶이 나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받아 적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태나
이태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정작가
30대 치열한 커리어 우먼이자 워킹맘입니다. 일과 사람, 그리고 마음의 결에서 스치는 생각과 감정들을 기록합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배움과 온기가 남는 순간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디본
사회과학을 전공하고 대학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사회현상 분석과 시대적 성찰을 통해 사람과 사회, 기억과 감정의 풍경을 글로 남기려고 합니다.
팔로우
굿모닝
굿모닝
팔로우
jimwhale
jimwhal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MARY
자유로운 영혼으로 읽고 적고 유랑하는 MARY입니다. 정신없이 흘러가는 삶에서 의미를 찾고 그 온기를 글로서 보관하려 합니다.
팔로우
봄봄
봄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미니멀랑이
현실적인 미니멀 라이프를 통해 단순하고 홀가분한 미니멀 살림을 삽니다. 미니멀라이프는 때론 벅차고 귀찮은 집안일, 견디기 힘든 일들을 버텨낼 수 있었던 이유이기에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느리미
글의 취향이 맞는 사람이 읽었으면. 2년차 교사이자 공무원 곧 생겨나게 될 다이나믹한 썰, 이야기들.
팔로우
기업백년연구소
기업백년연구소는 기업 맞춤 전략으로 상속세와 증여세 부담을 최소화하고, 세무조사 대응까지 지원합니다. 승계는 세금 문제 이전에 가족 구성원의 합의와 기업의 미래전략이 필수입니다.
팔로우
채은희
채은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은선
이은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아드린
아드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혜혜lala
혜혜lal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아타마리에
아타마리에는 마오리어로 ‘평화로운 아침’을 뜻합니다.감성과 이성이 만나는 지점에서, 인간 내면의 가장 고요한 목소리를 따라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윤수아
드문드문 남긴 일상의 조각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