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8
명
닫기
팔로잉
38
명
시선
독립적인 삶에 관심이 많습니다. 주로 예술과 영화를 소비하고 간간히 글을 생산합니다.
팔로우
햇살나무
작가 정글에서 햇살나무로 필명을 바꾸겠습니다. 우거지고 습한 정글 보다는 먼지마저 환히 비치는 햇살아래 선 나무 한그루 같은 글을 써나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로운
배움과 가르침이 있는 곳이 좋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할 때 가장 행복한, 유초중고 외부강사입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코모레비
심리학을 전공한 Performance Designer. 코모레비의 뜻처럼 개인과 조직의 성장을 돕는 나뭇잎 사이로 비치는 햇살같은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엄댕
엄댕과 임댕 사이. 신혼부부의 소소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ankokoanko
"옴마팦파들이 매일매일 행복하면 좋겠오" 혀땳은앙꼬 / 씅쟁이 뚱꼬 / 쭈그르
팔로우
따르미
너무 많이 쓰다가 죽겠다 싶어서 그만 쓰기로 했는데 또 무언가 쓰고 있습니다. 글로 세상에 이바지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쏭작가
힘들고 괴로웠던 일들이 여행이 끝나고 나면 그 마저도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행이 부리는 장난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보보
글을 통해 변화에 대한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 싶어요! 30대 후반 미국에 이주, 40대 중반에 하버드 교정을 걷다가, 49살에 미국 공립학교 교사가 된 보스턴 아줌마의 이야기!!
팔로우
김화영
살면서 질문이 스치면 머리 한 켠에 생각의 길을 내어 삽니다. 물음표를 이고 지며 살기를 즐깁니다. 삶에 다양한 가치관을 실험하고 글로 씁니다.
팔로우
강상욱
조리도구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룰 예정입니다. 좋은 조리도구를 고르는 방법, 상황에 맞는 도구 사용, 조리도구 이론, 조리도구 리뷰등을 전문가의 시선에서 올릴 예정입니다.
팔로우
댄싱스네일
그리고 쓰는 사람. 《적당히 가까운 사이》,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쉽게 행복해지는 사람》,《나의 하루를 산책하는 중입니다》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골드래빗
경제와 돈에 대한 이야기를 알기 쉽게 글로 씁니다. honoluluzoo@naver.com
팔로우
신재
무엇이든 많이 느끼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지금이대로 쩡
일상과 마음을 이야기합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아요. 무엇이든 좋아하는 일을 시작하세요.
팔로우
김슬기
읽고 쓰며 연대하고 실천하고자 매일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
팔로우
산부인과 추쌤
여성이 건강하면 모두가 행복해진다고 믿습니다. 산부인과 전문의. 신사역8번 출구. 헤스티아 여성의원 대표원장 추성일
팔로우
박달나무
더 나은 세상을 꿈꿉니다
팔로우
주오일여행자
여행하고 글을 쓰며 도처에서 사는 걸 배우고 있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