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ies: VIRTUAL WEDDING PLANNING SERVIC
Stories: VIRTUAL WEDDING PLANNING SERVICE
가상 웨딩 플래닝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상 웨딩 플래닝 서비스에 접속하신 것을 확인했습니다. 환영합니다. 사용자."
똑같은 웨딩은 싫다고요? 내가 꿈꾸는 대로 원하는 웨딩을 계획하고 싶다고요.
전단지 보고 오셨다면 맞게 잘 오신 겁니다.
젠테의 가상 웨딩 서비스와 함께 하면 아래와 같은 환상적인 연출이 가능합니다.
"가상 웨딩 플래닝 서비스 개시. 플래너 3인, 특화 서비스 제공.
사용자 맞춤형 웨딩, 젠테 버추얼 웨딩 플래닝 서비스에서 실현 가능."
얇은 베일로 얼굴을 살포시 가린 순백의 신부. 마음 깊은 곳에서 피어난 가장 순수한 감정을 닮은 하얀 장미 꽃다발. 그리고 영원한 내 편을 향해 조심스럽게 내딛는 첫걸음.
웨딩을 상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익숙하지만 언제 봐도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스몰 웨딩. 이드림은 스몰 웨딩을 꿈꿨어요."
세 명의 플래너 중 유일한 기혼자인 플래너 이드림. 결혼식을 위해 두 발로 뛰며 준비했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성공적인 결혼식을 만들기 위한 첫걸음은 내가 진짜 원하는 게 뭔지 정확히 아는 것에서 시작되죠. 풀 향기가 가득한 가든에서, 가족과 가장 가까운 친구들만 초대한 50명 정도의 하객. 드레스는 맨해튼에서 정성껏 만들어진 HONOR NYC의 웨딩 가운, 슈즈는 MACH & MACH 혹은 Jimmy Choo의 아이코닉한 Bing 펌프스. 베일은? 당연히 땅에 질질 끌릴 정도로 길게.
하객 수는 적지만 파티는 여왕 대관식만큼 성대해야 합니다. 10층짜리 케이크를 다 같이 퍼먹고, 샴페인은 밤새 터트려야 합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드레스 코드도 물론 있습니다. 핑크와 레드. 미션도 하나 드리겠습니다. 신부만큼이나 화려하게 입고 올 것. 마치 자크뮈스(Simon Porte Jacquemus)의 결혼식이 생각나기도 하네요.
결혼을 준비하다 보면, 상당한 정신적 자원이 소모됩니다. 우선 베뉴 찾는 것부터 쉽지 않았습니다. 도심 속 하우스 웨딩이 가능한 공간은 극소수였고, 꿈의 웨딩드레스는 내 체형에 어울리지 않는다는 슬픈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이뿐일까요? 일을 병행하면서 청첩장 고르고, 헤어 & 메이크업 샵을 예약하고, 여러 곳을 또 비교하고…그럴 때 가장 큰 힘이 된 건, 객관적인 시선을 가진 전문가의 존재입니다.
"함께 퀘스트를 하나씩 차분히 깨는 동료가 있다는 것—그게 진짜 결혼 준비의 핵심."
그러니 당신, 이제 플레이어 2를 선택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이 결혼식, 엔딩 크레딧까지 완벽하게 만들어 드림. 누가? 이드림이."
검정.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컬러. 적어도 주블랙 플래너에게는 그렇습니다. 모든 빛을 흡수하는 색이자,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컬러. 고요하고 모던한 매력으로 단순하지만 강렬한 힘을 가진 색이죠.
‘웨딩=화이트’의 공식이 시작된 건 1840년, 빅토리아 여왕의 결혼식에서 그녀가 흰 드레스를 입으면서였습니다. 거의 200년이 다 되어간다는 말씀입니다. 그녀가 화이트 드레스를 입기 전에는 웨딩에 특별한 색상이 정해지지 않았어요. 시대와 지역에 따라 가장 멋지고 귀한 옷을 입는 것이 일반적이었죠.
그러니 우리 모두 용기 냅시다. 빅토리아 시대 이전 사람들도 가장 멋지고 귀한 옷을 입었는데, 우리도 우리에게 가장 멋지고 귀한 옷을 입을 때라는 말입니다. 매년 트렌드는 바뀌는데 결혼식 드레스를 늘 화이트를 고집해야 할 이유가 있을까요.
좋은 신발은 좋은 곳으로 데려다준다는 말이 있죠. 영원을 약속하는 날 이 커플의 발에 신겨질 PRADA 슈즈. 그리고 신부를 위한 드레스는 CHRISTOPHER ESBER나 ANN DEMEULEMEESTER의 아주 새까만 제품으로 골라줄게요.
"신부 드레스 색상 코드: #000000 (아주 새까만). (특이 색상 선호 경향 감지.)"
올 블랙으로 착장을 구성할 신부, 그 곁에는 DRIES VAN NOTEN의 화이트 자켓을 입은 아주 멋진 신랑이 서 있을 거예요. 당신의 뜨겁고 진실한 마음은 열정적인 사랑이라는 꽃말을 가진 빨간 튤립 부케로 대변할게요.
"해당 커플, 개성적인 스타일과 열정적인 감정을 기반으로 영원이라는 목적지를 향해 함께 이동할 것으로 예측."
블랙을 사랑하는 당신에게 말하고 싶어요. 살면서 단 한 번뿐인 그날.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옷을 고를 자유가 있다는 것을요. 화이트가 순결과 낭만을 상징하듯, 블랙도 그 자체의 신비함과 고급스러움을 상징합니다. 이제는 블랙이 웨딩의 트렌드를 주도할 때가 왔습니다.
"블랙이 있는 곳에 늘 존재합니다. 주블랙."
오직 멍멍 웨딩에서만 가능한, 단 하나뿐인 결혼식.
견주라면 한 번쯤 상상해 보셨을 거예요. 우리 강아지와 평생을 살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내 멍멍아. 내 남은 인생 절반 줄게!
(삐빅) 인류 역사상 가장 '개'성 넘치는 결혼식."
당신의 진심이 실현되는 날입니다. 강아지와 영원을 맹세하고, 이 삶을 다하는 날까지 함께 하겠다는 굳은 약속을 나누는 하루. 여기 멍딩 플래너와 함께 당신이 그토록 바라왔던 백년가약을 맺어 보세요.
앞으로 남은 견생을 나와 함께해줄래?
예식 전, 이 소중한 한마디를 전하는 프러포즈 이벤트까지 멍딩 플래너가 함께 준비해 드립니다.
"프러포즈 성공률 100% 보장. (by 꼬리 언어 판독)
당신의 떨리는 목소리, 댕댕이의 흔들리는 꼬리. 멍딩 플래너는 이미 'YES' 시그널 포착 완료! "
간혹 까다로운 강아지는 청혼을 거절하기도 하지만, 멍딩 플래너는 꼬리만 봐도 그들의 마음을 알 수가 있기 때문에 전혀 문제 없습니다.
캐주얼한 멍딩 웨딩. 캐주얼하다고 해서 특별함이 사라지는 건 아닙니다. 오히려 ‘우리다운 결혼식’을 만드는 데 가장 중요한 요소죠.
이 웨딩을 우리답게 만드는 것은 평소 강아지와 산책할 때 즐기는 그 편안함입니다. 굽 높은 하이힐 대신, 편안하게 걸을 수 있는 Margiela 스니커즈. 숏 베일 위에 무심하게 얹은 빈티지 볼캡으로 웨딩의 기분은 더해줄게요.
"강아지 '행복 점프' 발생 시, 신부의 유연한 대처 능력 요구.
강아지 발자국에도 끄떡없는 드레스로 준비 필수."
강아지의 코가 가장 바빠지는 음식. 햄버거 냄새가 가득한 장소에서 견생 최고의 순간을 맞이합니다. 맥도날드에서 진행하는 행복한 결혼식. 늘 먹는 모습을 바라만 보던 시간에 대한 보상을 해줄 차례죠. 오늘 하루만큼은 감자 튀김쯤은 마음껏 먹게 해주려 합니다. 강아지 음식으로 박멍딩이 준비할게요.
※버거 위 MARNI 빈티지 프러포즈 링은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소박하지만 확실한 행복.
형식보다 진심, 멋보다 웃음, 그리고 우리만의 편안한 결혼식.
"진정한 웃음 만'개' 결혼식!
당신과 반려견이 함께 웃고 있는 그 순간을. 멍딩 플래너와 함께."
젠테 버추얼 웨딩 플래닝.
세 명의 플래너가 각자 갈고 닦아 둔 무기로 여러분을 환상의 결혼식으로 인도할 것입니다.
그 완벽한 날을 위하여. 젠테 버추얼 웨딩 플래닝 서비스는 계속됩니다.
우리를 찾으세요. 우리는 늘 당신 곁에 있습니다.
"젠테 버추얼 웨딩 플래닝 서비스, 사용자 지원을 위해 항시 대기 중."
Published by jentestore 젠테스토어
젠테스토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