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64
명
닫기
팔로워
464
명
에세이 천사
'사는게 재미 있니 ' 에세이집 문학관 출판
팔로우
김소라
김소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시간주인
조금 특이점이 많은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지금은 조기은퇴를 준비하며 진정한 시간주인으로 살아가는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마이드림
주변 물건들을 소재로 삼아 창작동화를 써보고 있어요. 우리들이 무심코 놓치고 있는 일상의 소중함을 발견할 수 있는 동화이길 꿈꾸면서요.
팔로우
김선희
김선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복희
지복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성봉
책과 달리기를 사랑하는 현직 반도체 엔지니어. 사람을 포함한 모든 동물과, 외국어 공부에 관심이 많습니다. 언젠가 글을 쓰다가 책도 내보고, 강연자로 무대에도 서 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유유
쉽게 달궈지고 빠르게 식어버리던 양은 냄비의 삶을 지나, 이제는 무엇이든 묵직하게 끓여내는 무쇠솥의 삶을 살고자 합니다. 뭉근하게 끓여진 제 글, 궁금하시죠?
팔로우
곽주희
곽주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미나
이미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은영
이은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꿈꾸는 아저씨
살아가는 동안 느낀 다양한 것들을 나누고 서로의 생각이 다름을 이해하려는 노력을 하고자 합니다. 제 글에 당신의 생각을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팔로우
푸른 꽃
이 세상 자체가 한 송이의 푸른 꽃임을... 푸른 꽃을 찾아나선 주인공이 어느덧 나 자신이 되어 있었다 내가 그 꽃을 발견했는지는 모르겠다 아직 나는 길 위에 있으니까. -류시화
팔로우
NaeilRnC
내 일은 연구(Research)하고 비평(critic)이지만, 지금은 일하고, 먹고, 자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윤수환
윤수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보늬밤
보늬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아침하늘
조각조각난 삶의 기억들을 남겨서 이어 붙이려고 합니다 돌아봤을 때 단편보다는 긴 호흡의 장편 드라마가 되길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강유랑
당신에게 평안이 필요한 순간, 나의 온기가 전해지길.
팔로우
시선
시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Y
M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