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아그림 Oct 17. 2022

카페에서

카페에서 드로잉

어느  갔던 예쁜 카페~ 저는 예쁜 곳에 가면 여행을  기분이 들기도 하고 좋아요.

그리고 좋은 곳에 가면 기분도 좋고~ 주변의 모든 게 예뻐 보이기도 해요.

카페에서 좋은 사람과 이야기도 나누고 좋은 기운 듬뿍 받았어요. 으쌰 으쌰!!


카페에서 그릴  있는 게 무엇이 있을까 살펴보니 그릴게 많더라고요.

그래서 드로잉으로 담아보았어요. 카페에 있는 소품들을 꽉꽉 채워 넣었어요.


카페에 있던 의자, 화분, 꽃병, 거울 , 바구니 등등등

그림으로 일러스트로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니 여러 형태로 그려보고 있어요.


카페에서


카페에 가면 만나볼  있는? ! 인테리어를 좋아한다면 집에도 많이 있을  같아요.


저는 따스한 느낌을 담아 그림으로 표현했어요.


식물이  자라고 있는 화분, 꽃을 꽂아둔 꽃병,  속의 튤립,

비쳐보던  예뻐 보일 것만 같았던 거울 


다양한 소품들이 있는 카페의 느낌을  드로잉으로 담았어요. 거기에 커피를 마시고 있는 저도요. 


사람 일러스트

예쁜 꽃 화병과 함께 저도 그렸어요. 커피 마시는 시간은 하루에 가장 소중한 시간이고요?

잠깐이라도 여유를 느낄  있잖아요.


저는 화병을 그리고   꽃꽂이하는 느낌으로 식물들도 그려 넣어줬어요. 나뭇잎들만 쓱쓱 그려줘도 느낌 있어요~   앞에 있는 식물과 똑같지 않아도 돼요. 어릴  아무것도 모른 채 그렸던  느낌으로 그려도 좋아요.



소품 일러스트

이건 소품들을 모아봤어요. 카페에서  초록 의자 너무 예뻤어요.

사실 어디서든   있는 디자인의 의자인데 이렇게 초록색이 눈에   몰랐어요~!!  

초록 의자와 바구니, 그리고 육각 거울, 스탠드 조명이에요. 빈티지한 느낌의 소품들을 그렸어요.

색감도  어울리고요~!!


빈티지일러스트

오래된 시계와 화분이. 빨간 바구니에  나뭇잎을 툭툭 넣어두었는데  예뻐서 그려봤어요.

오래된 시계는  추억을 잔뜩 머금은 느낌이~

시간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2시로 그렸어요. 살짝 나른한 2시가  좋더라고요. 새벽 2 시아닙니다~!!! 

커피일러스트

카페에서   있는 그릇과 찻잔, 디저트도 그려봤어요. 빈티지한 느낌 살짝 느껴져요.

나중에 빈티지 그릇을   그려봐야 할  같아요. 그리면서 너무 재밌었어요~!!>. <


카페일러스트

이렇게 카페 소품들과 화분들을 함께 그려 넣은 아이패드 드로잉 "카페에서"예요.

핸드폰 배경화면은 2가지로 배경색도 더해서 그라폴리오에 올려두었어요.


그라폴리오에서 다운 가능해요~!! 링크 타고 들어가셔서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하시면 돼요.


댓글과 공감은 사랑입니다~!!! >. <


강정아 그라폴리오


강정아 인스타그램


매거진의 이전글 브런치 마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