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1일 1기록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일훈이 Jul 20. 2017

1일 1기록 - 일곱 개의 날들

그렇게 시간이 흘렀다




첫번째 기록


그래.

모든 걸 다 이해할 순 없겠지만

이해의 파이를 조금씩 넓혀간다면

우리도 친구가 될 수 있지 않을까














두번째 기록





나는 너에게 어떤 의미였고

이렇게 고민하게 되는 너는,

나에게 어떤 의미일까

















세번째 기록



좋아하는 이들에게 줄 생각에 발걸음이 가벼웠다

혹시나 식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마음이 다급하기도 했다

이 순간을 위해 돈을 벌었구나 나는.


스트레서 받아가며 돈 벌었던 시간들이

가슴으로 이해되던 순간

















네번째 기록


그런 커플이 되기 위해

그런 사람을 만나고 싶었다


그러기 위해선

그런 내가 먼저 필요해




















다섯번째 기록




늘 지나는 출근길인데

12시가 되기 13분 전 처음 제대로 느껴보았다.

계절은 빠르게, 하지만 천천히 변하고 있었는데

내 삶의 속도가 지나치게 빨라

느지막한 밤이 되어서야 자세히 들여다볼 수 있었다.



12시가 되기 13분 전.

다음 날을 위해 빨리 자야 했지만

어쩐지 쉬이 들어가고 싶지 않은 시간이었다.


















여섯번째 기록





같은 공간

같은 시간

같은 피사체

다른 사진


저마다의 다름이 모여 즐거웠던 시간














일곱번째 기록






이렇게 험난한 세상인데.

적어도 내가 나를 비참하게 하지는 말자.











매거진의 이전글 1일 1기록 - 7개의 날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