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해림
학교에서 서른 아홉번째 봄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고등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쳤고, 지금은 교장입니다.
팔로우
루치올라
고(苦)의 연원을 찾아 삶의 방향을 바꾸는 심리상담사이자 작가입니다. 삶은 일음일양지위도의 이치입니다. 삶을 바꾸고 싶다면, 괴로움의 연원을 직시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팔로우
June
미술치료사
팔로우
맨티스
학생들의 상처 받은 마음을 치유하고 있습니다. 학생의 성향과 심리, 인지 능력, 환경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공부를 힘들어 하는 원인을 찾는 최초의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안개별
내면의 치유와 성장을 위한 글쓰기를 통해 공모전에 당선되어 책을 출간했습니다. 쓰는 일은 결국 나를 돌아보고 누군가를 안아주는 일이라 믿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마음을 꺼내봅니다.
팔로우
이불킥
작가 이불킥입니다.
팔로우
시간주인
조금 특이점이 많은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지금은 조기은퇴를 준비하며 진정한 시간주인으로 살아가는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한눈팔기
만 17년의 중노동 끝에 얻게 된 달콤한 휴식이자 일상의 도피, 샌디에고에서 보내는 1년을 기록하려 합니다. 내 인생에 두번 다시 오지 않을 찰나의 순간을 함께 해주세요.
팔로우
마음의 온도
'맛있는 글'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우연히 발견한 밥 집에서 만난 따뜻한 '위안'이 되길 희망합니다. 때로는 뜨거워서, 때로는 차가워서 힘든 우리 마음의 적정온도를 지키기 위하여.
팔로우
소리글
울림이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조곤조곤 이야기 들려주듯 위로가 소리처럼 들리는 글. 그래서 제 이름은 소리글입니다.
팔로우
햇빛투게더
햇빛투게더의 브런치입니다. 현실은 온통 불친절해도 온기 넘치는 작은 벤치 하나 있다면 오늘 하루도 그럭저럭 살아 볼 만 하겠지요. 그대의 힐링 쿠키 한 입.
팔로우
김틈
삶의 틈마다 글을 움틈
팔로우
아헤브
살며 사랑하며 배우며 유산 남기는 생을 모토로 삽니다, 데이터분석가, 레크레이션강사, AI강사, 진로코칭지도사 Jesu Juva
팔로우
이정표
묻고 관찰하고 탐색하는 사람. 평범한 일상 속에 숨겨진 신비스런 것들을 끄집어내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꽃보다 예쁜 여자
꽃보다 예쁜 여자가 되고 싶어 꽃을 만드는 공예가입니다. 물론, 외면이 아닌 내면입니다.
팔로우
서하루
동물을 사랑해서 채식을 하고, 사람을 사랑해서 그림을 그리고, 그림을 사랑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빼어난 별
삶을 자산으로 바꾸는 기록자
팔로우
조성현
수필작가. 저서 기행산문집 <홀로 걸은 국토 4천리>, 서평모음집 <현장에서 읽는 우리 수필>. 국토종단 2회, 횡단 1회. 1,700km 홀로 도보여행.
팔로우
바람 없이 연 날리는 남자 Dd
아내와 삼남매와 살며 남편, 아빠로써의 모습을 갖춰가고 있습니다. 가정 안에서 성숙해져가는 저와 함께 걸어주세요. 간간히 길거리 깨알들을 보면서 아름다운 세상을 배우기도 합니다
팔로우
다보일
다 같이 보는 일기장, 다보일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