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송정목 Apr 24. 2019

상담 신청 후 기다리는 분들께.


안녕하세요. 송정목 자산관리사 입니다.


제가 블로그를 하면서 이런 글을 써보기는 처음인 것 같습니다. 


매년 상담 신청을 하시는 분들이 꾸준하게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올해에는 유난히도 상담 신청을 하신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특히 2~3월에 정말 많았는데 제가 개인적으로 태국으로 휴가도 다녀오면서 제 충전의 시간도 갖고, 여행 후에 이상하게 몸이 여기 저기가 아퍼서 상담 신청 하신 분들께 연락을 아직 다 드리지 못했습니다.


우선 너무 죄송하다는 말씀부터 드립니다.


지금까지 제가 소화한 분들은 3월 초중순 경에 상담 신청을 하신 분들입니다. 그 이후에 상담을 신청하신 대부분의 분들에게는 아직 연락도 못 드리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글 한두개만 읽은 이후에 간단한 호기심에 상담 신청을 하신 분들께도 제가 너무 많은 노력을 드리는 것은 아닌가 싶습니다. 그게 나쁘다는 것은 아니지만 오랫동안 제 블로그에 들어오셔서 저의 글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오히려 상대적인 피해가 가는 것은 아닌가라는 생각도 하게 됩니다.


아마도 5월 중 또는 6월 초에는 조금은 다른 방식으로 저에게 상담 및 문의를 주시는 분들께 연락을 드리건 상담을 진행하려고 구상 중에 있습니다. 


저는 지금 홍콩으로 출장을 와 있습니다. 그래서 저번 달과 이번 달에 상담 신청 하신 분들께 5월 이내에 모두 연락을 드릴 수 있다는 말씀을 드릴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아마 이 글을 읽는 분들이라면 제 블로그를 그래도 자주 들어오셔서 관심 있게 저의 글을 읽어주시는 분이 아닐까 합니다.


저에게 상담 신청을 한 이후에 전화 통화가 아직 안 되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 글 하단에 "비밀 댓글"로 성함과 연락처를 한번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우선적으로 연락을 드리도록 노력을 하겠습니다.


사실 쓰고 싶은 글들이 많지만 최근에는 더 많은 상담 신청이 두려워서 상담이 들어올 것 같은 글은 많이 자제하고 있습니다. 하루 빨리 저도 다시 재미있는 글들을 많이 올렸으면 좋겠습니다.


얼마 전에도 제가 적었지만 이제 40세를 넘어가면서, 이전에는 느끼지 못한 또 다른 재무적 고민들이 개인적으로 생기고 있고, 그것을 풀어가기 위해서 고민하고 해결책을 만드는데 많은 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그런 글들을 하루 빨리 써볼 기회가 다시 왔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에게 상담 신청을 주셨는데 제가 명단을 빼 먹고 연락을 못 드린 분들이나 최근에 상담 신청을 했는데도 연락을 못 드린 분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씀을 다시 남깁니다. 




블로그 / 더 많은 정보 및 상담신청 :  https://celldna.blog.me


작가의 이전글 요즘 나의 마음을 흔드는 "잔나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