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송정목 May 06. 2021

이달의 블로그 선정(2021년 5월) - 감사합니다.


일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와이프를 반강제로 제주도로 휴가를 보내면서, 그 동안 모바일로 블로그를 관리하다가 오늘 PC로 글을 쓰려고 블로그에 들어오니 못 보던 마크가 하나 달려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캡쳐 : 네이버 블로그 >



"이달의 Blog"라고 하면서 2021년 5월에 선정된 수 많은 "이달의 블로그" 중에 하나에 선택이 되었습니다. 


사실 어떤 기준으로 주는지도 잘 모르겠고, 너무 많은 블로그들이 매달 돌아가면서 선정이 되기 때문에 대단한 것이 아닐 수 있습니다. 그래도 2012년 10월부터 본격적으로 금융과 저에 대한 이야기를 적은지 8년이 넘은 시점에서, 제 블로그에 이런 마크가 하나 붙는다는 것이 너무 기쁩니다. ^^ 물론 이 마크가 이번 달이 지나면 없어지는 것일 수도 있지만 그래도 지금은 기분이 참 좋습니다. 



< 캡쳐 : 네이버 : 이달의 Blog 관련 페이지 >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는 거의 매 순간 걱정이 항상 앞섭니다. 


제가 블로그를 계속 운영을 할 수 있는 이유는 그래도 어느 정도의 분들이 방문하셔서 글을 읽어주시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어떤 분들은 저에게 상담을 하시기도 하고, 제가 글에 적거나 또는 상담 때 소개하는 금융 상품을 가입하기도 하면서 저에게 금전적인 도움을 주시기 때문에 지금까지 블로그를 운영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주제를 정하고 글을 적는 순간이 되면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들이 과연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까라는 질문을 저에게 항상 던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가장 신뢰를 얻을 수 있는 내용 중에 하나가 제가 직접 가입을 해서 관리를 하거나 저의 자산에 대한 부분을 일부 공개하면서 직접 눈으로 보여드리는 것인데, 이런 부분이 자칫 나쁜 인상이나 오해를 불러일으키지는 않을지 항상 신경이 쓰입니다. 



< 캡쳐 : 네이버 >



분명히 누군가는 저에게 상담 신청을 하셨는데 제가 빼먹고 연락을 못 드렸거나 아니면 상담 내용이 마음에 안 드셔서 실망을 하셨을지도 모릅니다. 그런 분들이 다시 이 블로그를 들어오시고 계실 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저의 부족함으로 실망을 하셨다면 너무 죄송합니다. 저도 항상 발전하려고 노력을 하고 있으니, 기회가 된다면 좀 더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면 다행스럽게도 저의 기준으로는 정말 많은 분들이랑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그래도 도움이 된다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리고 그런 면에서 제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꼭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 많은 노력과 정보 그리고 제가 여러 가지 것들을 직접 실천하면서 남들과는 다른 여러 내용들을 꾸준히 이 블로그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제 블로그에 명예로운 매달을 달 수 있도록 해 주신 여러분들에게 너무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2013년도에 제가 "90세의 미래의 저"에 대한 기사를 쓴 것이 있습니다. 오랜만에 한번 링크를 걸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클릭 >> 내가 쓰는 나의 미래 이야기 




블로그 / 더 많은 정보 및 상담신청 : https://celldna.blog.me

작가의 이전글 아파트주택화재보험 가입을 고민해 보세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