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InFrame Dec 04. 2015

달그락 거리는 하루를 내려놓는다

12월의 하루

달그락거리는 하루를 내려놓았다. 봄날 흩날리는 벚꽃 같은 내가 있었다. 끝없는 빗줄기 사이로 흐려진 세상 같은 순간이 있었다. 파삭하고 바스라져버릴 마음으로 또 하루를 살았다. 그리곤 떨어지는 눈송이에 감사했다.


지나간 풍경 같은 나날은 빠르게 내 뒤로 지나갔고, 그대로 잊혔다. 걸어온 날들이 날 붙잡진 않을까 싶어 고개를 숙이고 걸음을 재촉하다 보니, 어느새 난 이만큼 멀어져있었다. 우두커니 서 있는 내가 기특하여 고개를 들었다. 따뜻한 눈송이 하나가 콧등에 내려앉는다.


달그락거리는 하루를 내려놓는다. 내려놓은 것은 하루가 아니라 일 년일지도 모른다. 식은 커피 같은 추억일지도 모른다. 이도 저도 아니라면 너 일 것이다.

작가의 이전글 글씨를 쓰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