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ustrip Jun 29. 2021

바그다드 카페

I’m calling you



오늘 편집해야  분량이 일찍 끝났다. 거리로 나와 맥주를 주문하고 다시 거리에 앉았다. 유치한 책이다. 생제르맹에서 일어나는  풋내기 같은 사랑 이야기에 취기를 더해 눈을 흘러내렸다. 맥주를 마시고 아직은   공기에 담배를 물었다. 마침내 그들이 사랑을 인정할  번쩍 생각났다. 그날의 냄새도 취기도 공간과 색도 떠올랐다. 시끄러운 음악소리를 치워내꽂았던 음악을 바꿨다.  음악이 듣고 싶다. 책을 접고 거리에 사람들로 눈을 바꿨다.  낭만은 지금  귀를 통해 머릿속에 있고 동시에 떠오르는 사람이 있다. 그날의 취기에 소리와 냄새가 더해졌다. 옆에 앉은 이들이 갈색 시가를 꺼내  모양이다.  낭만을 위할 사람이 있고  있으면 그녀는 이곳에 도착한다. 책을 덮고  글자 적는 와중에 답장이 왔다. “그럼 들어요 우리통화소리 너머로 그녀가 사랑하는 음악이  가게에서 흘러나온다. 나의 시간과 낭만은 나의  이였으나 이에 응답하는 이가 나타났다. 축복 증폭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맥주를    주문했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 없음 상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