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볼리
생각이 많아 생각을 정리하기 위해 시작한 글쓰기 + 이제 막 혼자 시작한 드로잉 = 애매한 글솜씨와 그림솜씨를 조심스레 뽐내(?) 봅니다.
팔로우
직장인조커
본업에 충실하되(본캐), 작가의 비전(부캐)을 가지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몸의 해석
체형교정과 근골격계 질환에 대한 정보가 필요할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곳.
팔로우
친절한 히로
L그룹에서 11년 간 마케팅, 서비스기획 직무로 일하며 취업멘토를 병행했습니다. 지금은 마케팅 에이전시 대표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빨간우산
네가 네 자신에게 등불이 되어라. 자신 이외에 어느 누구에게서도 피난처를 찾지 마라. - 고따마 싯따르타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Kyle Lee
쓰고 지우고, 다시 씁니다.
팔로우
꿈꾸는자본가
유튜브 <성장읽기>와 <퇴평성대>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디온
운동과 건강에 대한 잘못된 상식 바로잡기
팔로우
SHUN
예측불허한 삶이 그저 순풍을 타고 흘러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필명을 ‘슌’(順, 순할 순)이라고 지었습니다. 《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외 다섯 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빨래판코치
사랑, 시, 예술, 철학, 심리학, 과학 그리고 고양이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영학 코치
일과 삶 속에서 행복을 찾는 비즈니스 & 커리어 코치 겸 디렉터. 듣고 싶은 이야기보다 들어야 할 이야기를 해서 욕(?)을 먹습니다. 취미이자 일 때문에, 비즈니스를 평론합니다.
팔로우
한소금
짠내나는 일상을 그립니다.
팔로우
알통 스피치
말로 하는 모든 것을 코칭하는 스피치 코치. 말과 사람을 연구하고 글을 쓰며 '사람 살리는 공감대화법' 강연. <이제는 스펙이 아니라 스피치다> <바른아이 vs 밝은아이> 저자.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