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매거진
지엘코치의 Real 코칭사례집
세일즈대화 강의를 의뢰받으며
by
김지엘
Nov 26. 2024
아래로
세일즈 대화에 대한 강의를 준비 중이다.
의뢰받은 기업과 인터뷰하고
기획 방향을 잡았는데,
담당하시는 대표님께서
처음 의뢰하고자 했던 것과
인터뷰 이후
강의 주제가 바뀌어서 놀랐다 하신다.
"강의 이후 대표님의 세일즈 리더님들이 무엇을 얻어가시면 좋겠어요?"
이거 대답하기가 의외로 오래 생각할
거리였다고..
사실
원하는 것이 명확하고, 원하는 것에 대한 이미지와 감정 또한 분명하다면
이후 꾸준함으로
밀어붙이면 무슨 일이던 가능성이 올라간다고 본다.
강의는 기성품보다
맞춤형 일 때, 하는 사람이나 듣는 사람, 의뢰한 사람 모두에게
의미를 더하게 된다
keyword
세일즈대화
강의
세일즈
9
댓글
댓글
0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작가에게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브런치에 로그인하고 댓글을 입력해보세요!
김지엘
직업
코치
요즘팀장 고민과외
저자
[인간관계, 소통, 사랑, 진정성 연구] 자발적인 변화의지가 있는 개인과 조직을 만나 코칭으로 헌신합니다
구독자
51
제안하기
구독
매거진의 이전글
리더십 코칭에서 공유한 효과적인 질문 두 가지
영업인 고객을 코칭하는 방법
매거진의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