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정인교
정인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최다혜
절약을 자랑하며 다니구요, 절약을 자랑해야 한다고 믿어요. 보통의 우리 삶에 날 선 자학을 하지 않는 날을 꿈꿉니다. 책 <인생에서 중요한 것만 남기는 힘>을 썼습니다.
팔로우
도종화
도종화의 브런치입니다. 책을 읽고 미술과 영화를 보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윤주
“그들은 두려움을 모르지, 야심도.”
팔로우
모네
아름다움이 세상을 구원하리라. 30여국 여행자. 30대 중반에 대학원생이 되었다. 소설과 예술, 풍부한 색감, 그리고 특이한 내 자신이 좋다. 예쁘진 않지만 아름답다.
팔로우
누구
좋아하는 것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감미
주제 없고 두서 없는, 그냥 에세이 같은거. 글을 잘 쓰고 싶은데 마음대로 되지 않습니다. 죽을 때까지 무언가 배우고 싶어요.
팔로우
킴노인
킴노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지예
일단은 그림그리고 이야기를 만드는 것이 인생의 큰 즐거움 중 하나 입니다. 육아일기 자식농사를 그리고, 그림책 <후우후우>,<사실은 말이야>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광호
동료지원인, 불안(정)노동자, 우울노동자
팔로우
이태희
Deep Hacker Brad | 창업가, 딥러닝 엔지니어, 기술 기반 사업 컨설턴트, 인공지능 컨텐츠 유튜버 이태희입니다!
팔로우
마르코
고객의 관심도를 높이는 B2B 세일즈 솔루션 OnboardRoom 을 만듭니다
팔로우
쿠우보이
작은 사업을 선호합니다
팔로우
Hika
사소한 코드의 뒤통수
팔로우
서상원 Sangwon Suh
과학, 건강, 환경, 시사, 교양에 대한 글을 쓰는 캘리포니아대학 교수입니다. suh@bren.ucsb.edu
팔로우
MC 워너비
wannabe just wannabe wannabe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