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4
명
닫기
팔로워
24
명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이강은
이강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이유진 봄해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팔로우
새벽에 쓰는 여자
무너질 때마다 더 단단해졌습니다. 지금, 다시 나로 돌아가는 계절 속에서 기억하고 싶은 마음을 씁니다. 조용하지만 용감한 회복의 이야기. 이 기록이 어딘가의 외로운 마음에 닿기를.
팔로우
윤슬yunseul
90년대생 작가 윤슬입니다. 흙 파먹던 꼬맹이, 이젠 노트북 앞에 앉아 일을 합니다. 그 사이 얼마나 많은 사건들이 터졌는지. 우리들만의 그러나 모두의 이야기.
팔로우
윤경환
일상의 작은 틈을 기록합니다.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감정과 경험의 기록이 누군가에게 의미있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남미정
남미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에누
일과 놀이,체험과 생각들의 틈새 세상참견이고 생존 보고서이기도 합니다. 저는 광고회사 제일기획에서 카피라이터로 일했고 지금은 여러 매체에 기고하면서 강의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루
하루하루
팔로우
심송미
심송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진심
현재에 집중하며 마음으로 다하여 삶을 대하려 합니다.
팔로우
Morgan
Morga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Varoucha young
Varoucha you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윤민영
자연건강법으로 유전적 약점인 당뇨와 고지혈을 치유하며 18kg 감량하고 7년째 유지중인 Natural Heallth healer입니다 함께 나누고 싶어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팔로우
사과꽃
꽃과 나무를 좋아합니다. 책을 좋아하고 종이와 펜을 들면 무언가 쓰고 싶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Jiyoung Jones
캐나다 BC주 부동산과 캐나다일상을 얘기합니다
팔로우
다부리
다부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스타차일드
스타차일드는 인간이 지닌 위대한 능력인 상상력을 기반으로 하여 여러가지 콘텐츠를 다루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