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1
명
닫기
팔로워
21
명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한금택
책,공간의에너지가운명을바꾼다 저자 한금택 입니다. 맞구독에 의무감으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제글에 달린 라이킷 만큼 작가님들의 글도 소중히 읽고 라이킷 하는게 삶의 낙입니다.
팔로우
흰별이
매일의 일상을 기록하는 30대 책 쓰는 싱글남자입니다. 이 브런치를 통해서 일상의 이야기와 책 그리고 회사생활에 대해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감오행 서상훈 Contents Producer
20년 비문학 작가 50에 문학 작가로 변신, 하브루타 메타인지 교육도구 메이커, 삶의 모든 순간을 글감으로 만드는 콘텐츠 프로듀서, 문의 kamohaeng@hanmail.net
팔로우
미야
세계제일소통작가의꿈 제가 삶 속에서 경험한 것, 삶의 철학 깨달은 것들을 공감하고 나누고 싶습니다. 인생의 궤도를 바꾸어 길냥이를 키우며, 에세이를 쓰던 중 망막수술을하게되었습니다
팔로우
강뚱
강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안헬
자사고에서 홀로 성장한 소년이 자신을 사랑하는 청년이 되어가는 이야기. 학교 공부부터 철학 소년의 이야기까지. 저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를 남깁니다.
팔로우
임민영
임민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전유현
전유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yh
yh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는야
안녕하세요!
팔로우
hojj
hojj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민아
정민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인방유 다솔
인방유 다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ing
mi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더앤티크
집에서 혼자 나만의 작은 회사 세우기
팔로우
강미영
강미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bana
기획자겸 기록자, 백수 적응 중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