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주머니 Feb 07. 2023

그리운 연진에게

책을 나누고 싶어

연진아. 부족한 것이 없는 너에게 필요한 게 뭘까?

이 책들은 내가 도움 받고 좋았던 책들이야.

책을 쓰고 투고하고 계약하기까지 도움을 주셨던 작가님들이야.

(하버드~~)는 이번에 계약한 태인출판사의 책이야. 대표님이 서평해 달래서 해주고 새 책이야.

(엄마의~~) 첫 책 투고할 때 기획서랑 목차도 많이 도와주신 곽진영 작가님 책이야.

(작가님~~, 내게도 편집자가~~)는 글쟁이 이경 작가님 책이야. 사실 이 책보다는 (작가의 목소리)를 읽으며 위안을 받았지만 그 책은 도서관에서 빌렸더라고.

(쓰다 보면 ~~) 진아 작가님 개인적 친분으로 읽었는데 책이 좋아서 밑줄 많이 치고 읽었어

(다녀왔습니다~~, 서울을 떠나는~~)는 배지영 작가님 책이야. 알다시피 나는 배지영의 주머니야.

.

연진아 여기까지 오는데 우연은 단 한 번도 없었어.

지금 내 인스타에서 이벤트를 해.

그러니 연진아 어서 와서 댓글을 달아.

책을 공짜로 주겠다는 이벤트야.

내 돈 주고 산 책을 내가 택배비를 내고 주겠다는 거야. 걱정은 하지 마. 이러려고 내 40대는 온통 주식하는 아주머니로 살았으니까.

.

브런치에는 이웃이 별로 없지만 이런 상황은 익숙해. 고마워 연진아 덕분이야. 인스타로 와. 책이 필요하면 달라고 댓글을 달아.

어서 와. 나의 체육관으로.


매거진의 이전글 빛나는 교정본을 받은 대표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