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lexandra the Twinkling Apr 29. 2016

호수를 만들어?

카자흐스탄에는 인공호수가 있다.

대통령의 힘이란ㅋ 카자흐스탄에선 왕과 다름 없다.

호수도 거뜬히 만들어버려.ㅋㅋㅋ

이렇게 이쁘게

호수의 요트정박장과 바로 옆 리조트 내 수영장

호수를 만들어서 그 옆에 리조트를 지었다. 

엄청 비싸다. 멋도 모르고 리조트에 와서 점심을 먹고 디저트로 아이스크림까지 먹었더니

30만원이란다.ㅋㅋㅋㅋ 가격을 먼저 봤어야 하는데.. 이런..

부의 상징인 요트가 호수에 -0-
숙박시설과 수영장, 썬베드와 까페, 바, 모두모두 갖춘 호화 리조트

하지만, 리조트 바깥은 빈곤층이 사는 변두리 지대일 뿐... ㅠㅠ

리조트가 비싸서 못들어오는 사람들은 여기에

다음엔 이렇게 저분들과 바깥에서 뒹굴어야 하지 않을까... ㅎㅎㅎ


매거진의 이전글 집짓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