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북도슨트 임리나 Jul 20. 2020

브런치 작가의 <자격>이란(3)?

브런치에 답을 바라며...

솔직히 3편을 다시 쓰고 싶지 않았지만 제 글을 도용한 사람이나 브런치(카카오)의 대응 때문에 다시 글을 올립니다  


첫번째-제가 네이버 블로그에 쓴 글입니다  

그리고 상대가 브런치에 쓴 글입니다

이 정도로 배껴썼습니다

그런데 제가 제 글과 똑같지 않냐고 댓글을 달았더니 출처를 밝힌다며 아래와 같이 쓰길래 제가 삭제해달라 했습니다  

지난 번에도 카카오에 문의를 했을   답은 본인이 글을 삭제했으니 조치를   없다길래 제가 ‘브런치작가 심사는  하냐고 했습니다  표절했다 삭제해도 브런치 작가 자격이 유지되나요??

그랬더니 이번에 온 답은....아래와 같습니다  

그런데 제가 마음에 걸리는 건 저 분은 카카오 관련 회사를 다닙니다

혹시 회사직원 감싸기인가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브런치 작가 분들, 전 현재 암투병 중에 이 사건을 접하니 정말 기가막혀 말도 안나옵니다  

거기다 브런치(카카오)는 로보트 같은 대답만 합니다  

그리고 상대는 저에게 댓글 외에 아무 사과도 없습니다  


혹시 이후에 제가 취할 수 있는 행동이 있다면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작가의 이전글 브런치 작가의 <자격>이란?(2)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