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7
명
닫기
팔로잉
137
명
채송화
삶을 이해하기위해 책을 읽고 시를 쓰는 즐거움을 가집니다. 시 한구절ㆍ책 속 문장하나가 마음을 두드리며 말을 걸어옵니다. 수많은 단어와 인생을 연결지어 보려합니다.
팔로우
당근타르트
무너진 자리에서 다시 자신을 써 내려가고 있다. 상처를 외면하지 않기로 한 순간부터 삶도 문장도 달라졌다.
팔로우
초이스
낮에는 드라마 만들고 밤에는 소설 쓰는 사람!!
팔로우
꿈아이
아이들의 하루에서 삶의 온도를 배우고, 감정들을 몽글몽글하게 다듬어 기록합니다. 그림을 가르치면서 삶을 배우고 마음을 나누고 있습니다.
팔로우
미리암
과거를 새롭게 보고 오늘을 더 긍정적인 삶의 태도로 변화하기 위해 읽고,씁니다.
팔로우
다정빛이나
문학을 사랑하는 수학강사 다정빛이나 입니다.
팔로우
은파랑
은빛은 고요하고 파랑은 자유롭습니다. 둘이 만나면 얘깃거리가 생깁니다. 은파랑은 스토리로 기억의 다리를 놓습니다. 잊고 지낸 사람, 발견하지 못한 꿈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liz Kwak
캐나다의 가을만큼 풍요로운 작가의 삶이 되길 기대하며 내면이 아름다운 사람으로, 앨범같은 삶의 조각들을 담아내고 싶다. 공저 《필사 POWER》가 있다.
팔로우
이윤지
-몸을 치료하는 간호사에서, 마음을 치유하는 간호사작가로 성장하길 꿈꿉니다.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까지 행복한 세상을 꿈꿉니다.
팔로우
깨알쟁이
우뇌 특화 전직 외국계 마케터, 15년차 123만 블로거 깨알쟁이입니다. 숫자보다는 사람과 이야기를 좋아하는 마케터의 일상 관찰 일기와 시로 쓰는 나에게 보내는 편지를 남깁니다.
팔로우
백승엽
헬스케어 스타트업 "인티그레이션"에서 사업전략을 맡고 있는 백승엽입니다. 스타트업 전략, 사업개발, 커리어 성장, 리더십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책인사
읽고, 쓰고, 말하고,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 중에서도 듣는 것을 제일 좋아합니다.
팔로우
걷는사람 개옹
생업 창작자의 삶과 일
팔로우
김은경
집에서는 듬직한 남자 넷과 살고 있고, 일터에서는 사랑스런 아이들과 책 수업을 하고 있어요. 지나온 시간들을 돌아보며, 저의 인생을 기록하려고 브런치 작가가 되었습니다.
팔로우
별빛꿈맘
하루하루 진심을 다해서 감사함으로 살아가기를 소망합니다 브런치에 글쓰는 시간 마음 치유되는 시간 오늘 하루도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깡미
10여년 동안 오롯이 엄마로 살아오다 잊고 지냈던 나만의 속도와 결을 다시 찾아가는 중입니다. 이제는 글쓰기와 글 읽기 사이에서 지느러미를 펴고 유영합니다. 가볍게 물살을 가르며.
팔로우
민들레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민들레입니다.
팔로우
한별
5살 짜리 여자 아이를 전담 마크하는 아빠입니다. 잊고 싶지 않은 것들을 두루두루 기억하려 씁니다.
팔로우
로투스
삼십대 중반의 평범한 여성. 유산의 아픔을 극복하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어요. 예쁘고 건강한 아기 천사를 다시 만날 날을 기다려요 ❤️
팔로우
글빛아름
말로는 어려워 적어요. 나는 울고 당신은 웃는 글을 쓰고 싶다고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