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시필사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NumBori Oct 10. 2021

[211010] 인덱스

by. 황인찬


[211010] 인덱스 - 황인찬


동네의 오래된 폐가였다


이곳에 오면 미래의 연인을 만날 수 있다는 그러한 말을 나는 믿었다


숨을 쉬면 빛이 흩어지는 곳이었고 어두운 데로 무엇인가 몰려가는 곳이었다


나는 자전이 오기를 기다렸다 그러자 내일이 왔다


이 어두운,


아무도 없는 집에서 나는 알았다 내 사랑의 미래가 거기에 있고 지금 내가 그것을 보았다는 것


나는 깜짝 놀라서 집을 나왔고


이제부터 평생 동안 이 죄악감을 견딜 것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211009] 초가을의 기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