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198
명
닫기
팔로워
1,198
명
장재덕
자동차 산업 현장과 학계를 두루 경험하며, 오랜 기간 연구개발과 교육에 헌신해 온 명지대학교 기계공학과 정년퇴임 교수입니다.
팔로우
영순
작가 영순입니다. 출판 제의, 강연 제의 언제나 환영합니다. 누군가를 치유하고 살리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한가을
현직 보호관찰 공무원입니다. 세상의 관심이 끝난 판결 이후의 삶을 지도, 감독하고 함께 합니다.
팔로우
나잘 스프레이
마음이 어떤지 모르겠을 때, 다시 문장을 적어가기로 했다.
팔로우
나영온
“나를 안아주는 건 결국, 내 말 한 줄이었다. 조금씩 피어나는 말꽃처럼, 나도 그렇게 살아간다.”
팔로우
cherish
cherish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혜인
조각들
팔로우
트럼펫MARK
MARK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양월송
양월송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마글사
글로 마법을 부리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고3수험생 육아일기'를 쓰며, 풀마라톤을 3번 완주한 마라토너이자, 버텨내는 생활인 갱년기 아줌마입니다. 갱년기분들! 화이팅!
팔로우
Jacquesenid
40대 미혼 남자의 고유한 바이브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soso han mauem
아이를 키우며 잊고 있던 '나'를 다시 만납니다. 육아와 일상, 관계와 사랑, 그 틈에서 피어나는 마음을 글로 남깁니다. 속도보다 마음을 선택하는 '소소한 마음'으로 살아갑니다.
팔로우
지향
깊은 숲 속 풍요로운 자연의 품 안에서 여행 같은 일상을 살아가고 있어요. 자연을 흠뻑 누리며 내 마음의 정원도 함께 풍성해져 갑니다. 일상의 반짝이는 순간들을 놓치지 않으려해요.
팔로우
박상진
고등학교 영어교사로 퇴임한 후 안분지족(安分知足)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젊은 날의 경험을 디딤돌 삼아, 현재를 살아가며 새로이 각성한 성찰의 순간들을 진솔하게 써 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오세용
국회 청와대 문체부 등 당정청, 민관학 아우르며 26년째 공공소통 일을 한다. 철학과, 정외과 대학원을 다녔고 요샌 디지털미디어학과 박사과정을 다니며 세종공공소통연구소를 시작헸다.
팔로우
시골사모
은퇴한 목회자의 사모입니다.교회 안에 있을때는 늘 긴장하며 지내다 은퇴를하고나니 지나온 내 삶을 뒤돌아 볼 여유가 생겼고, 기억이 더 흐릿해지기전에 글로 남겨두고 싶었습니다.
팔로우
알로
알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감격스럽게도 강아지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마음슥슥
주관적인 시선으로 삶을 바라보고, 기록합니다. 나중에 기록한 글을 보며 미소지을 수 있길 바랍니다.
팔로우
희망찾는 고래이야기
일상 파수꾼
팔로우
니콜라테스
1964년생. 공직에서 32년간 근무했다. 단 한 번 뿐인 청춘을 국가에 아낌없이 헌신한 후, 2024년 퇴임과 함께 '읽고 쓰는 인간'으로 두 번째 삶을 시작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