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6
명
닫기
팔로잉
66
명
세레인
50이 넘어 시작한 글쓰기로 인생의 참맛을 알아가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일상의 소중함을 단순하게 넘기지 않고 성장으로 가져와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노랑연두
한국에서 14년차 직장생활을 마무리하고 6살 8살 남매를 키우는 부모. 스웨덴 생활과 소설을 올립니다.
팔로우
이종원
데이터 분석가, 다독가, 좋은 아빠, 행동으로 실천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토미 M
전세계 신문과 방송을 꼼꼼히 보면서 세계 경제 흐름을 이해하려고 하는, 앙드레 코스톨라니 방식의 '순수 투자자'를 꿈꾸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연쇄살충마
의료경영학을 전공하고 디지털헬스케어 AC로 일하는 항덕, 밀덕, 철덕인 소아과의사입니다. 의료기관 의료경영과 중국의료, 디지털헬스케어에 대한 책과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완
아마추어 사회과학자. 자살 예방과 사회연대, 정치철학을 연구합니다. 경제는 최후 승자를 가리는 생존 게임이 아닙니다.
팔로우
김윤섭
안녕하세요, 응급실에서 일 하고 있는 간호사입니다. 간호사를 희망하는 혹은 간호사로 일 하고 있는 모든 분들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오미
매일 새로운 내일을 꿈꾸는 크루즈승무원 출신 정신과 간호사의 이야기- :)
팔로우
박인식
은퇴하고 나서 책 읽고 글 쓰는 것을 낙으로 알고 삽니다. 평생을 엔지니어로 살았고 은퇴하기 전 마지막 13년을 사우디 현지법인에서 일했습니다. 그래서 글이 거기서 맴돕니다.
팔로우
에버
중, 고등학생들의 해외 입시를 구제해보겠다는 사명감으로 뭉쳤다 모두가 윤택한 입시 생활을 통해 성공적으로 졸업하는 그날까지 🥂
팔로우
도시유랑자
대충살고 싶어서 스웨덴에 왔으나 대충 살 수 없었던 인테리어디자이너 어느나라도 정붙이지 못하는 사람 한동안 스웨덴과 주로 쓰다가 지금은 아무주제나 쓰는 중
팔로우
성재원
* 왕초보 전문 국내파 영어 스피킹 코치로써 <미니멀영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영어를 취미처럼 즐길 수 있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팔로우
윤셰프
안녕하세요 중국어식당 윤셰프입니다:) 8년 넘게 중국어 원서를 매일 읽고 있습니다.
팔로우
젠이
커피와 여행, 동물을 사랑하는 8년차 외노자 젠이입니다.
팔로우
작은 하마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고 있습니다. 누군가는 궁금해 할 외국에서의 직장 생활과 의료 분야의 현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오순이
2000년에 독일행, 마흔에 애낳고 엄마로, 아내로, 학부모로, 회사원으로 심심하게 살아가고 있는 1인.
팔로우
앙투안
<나는 프랑스어로 행복한 인생을 배웠다> 저자
팔로우
서하
좋아하는 게 많은 사람. 일상을 여행처럼 살아가길 꿈꿉니다.
팔로우
이정훈
현재는 디자인프레스 에디터. 독일 베를린에서 20대를 보냈다. 낯설고 새로운 것에 강한 호기심을 느끼고 쉽게 감동하며, 추상적인 것 보다 구체적인 수치를 좋아한다.
팔로우
Rana
밖에서 이는 파도는 막을 수 있지만 내면에서 터지는 봇물은 감당하기 어려운가 봅니다. 글쓰기를 통해서 비우고 채우기를 반복하며 나와 세상을 배우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