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재홍 Jul 06. 2020

거울에 비친 누군가

누군가 바닥에 무릎을 꿇고 있었다. 더운 여름이라 기우제라도 지내는 듯싶었다.

비나이다 비나이다


누군가 손에 카메라를 들고 있었다. 현재는 없고 과거만 존재하는 지금을 남기는 듯싶었다.

찰칵찰칵


누군가 절박하고 간절한 소망을 끌어안고 우주를 향해 기도하고 기록하는 듯싶다.

제발


연구하는 자. 그 모습이 아름답지만 나는 부끄럽습니다.

누군가 이렇게 말했다.


[feat. 김대건]

작가의 이전글 3부자의 끈이 된 메기 매운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