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재홍 Jul 28. 2019

꿈에서

꿈에서 함께 식사를 했다.

꿈에서 친구들과 함께 했다.

꿈에서 선생님과 함께 했다.


꿈에서 우리들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꿈에서 선생님은 우리들을 바라본다.

꿈에서 나는 친구에게 물어본다.


꿈에서 나는 하염없이 울고 있었다.

꿈에서 작은 교실은 1996년이다.

꿈에서 회초리를 쥐고 계신 선생님이 보인다.


젊은 나이에 자살하신 그분

질문은 맴돌고 나는 꿈에서 하염없이 울고 있다.


-꿈에서 (고)윤동희 선생님

작가의 이전글 장마철 비 오는 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