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난이 Aug 29. 2023

달리다 걷기 그리고 기다림

쉬면서 생각하자!

오늘 뛰는데 너무 힘들어서 걸었다.

그리고 생각한 변명!

지난겨울 척박함에서 푸르름을 기다렸다.


그 갈망은 기다림이 되었고

기다림의 시간이 시절이 되었을 때

무채색 세상이 푸르스름으로 바뀌었고

기다림이 두 시절이 되니 세상은 푸르게 되었다.


푸른 세상은 하천이 풀밭이기도 한데

나는 그 속을 걷는 듯 뛰었고 뛰는 듯 걸었다.


나는 다시 명확한 무채색 세상을 기다리고

그 속에서 힘을 모아 뛸 것이다.


그러면 시간은 시절을 넘어 세월이 되겠지!

그러면 세상과 더불어 나의 역사를 써나가겠지...


그리고 세월이 모이면 뛰거나 걷던 삶은 전설과 같이 느껴지겠지...


그렇게 갈구하며 기다리고 뛰고 걸어갈 것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치유의 운동장에서 맨발 달리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