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멘디쌤 조명국 Jan 18. 2019

온라인 자존감 스터디 모집

이제 기다릴 필요가 없어요!


온라인 자존감 스터디 신청하기



온라인 자존감 스터디는 4주간 자존감에 대해서 이해하고 실습하는 스터디입니다.


"이 페이지를 열었다면, 당신은 자존감을 회복을 위한 첫 걸음을 시작한 멋진 사람입니다"

 [목표] 

자존감 및 나에 대한 이해


스터디원들의 피드백에 따르면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생각할 수 있는 기회”가 가장 큰 소득이었다고 합니다.


 [기간] 


신청일로부터 30일간 (4주 코스)진행


 [온라인 자존감 스터디 참여자 후기] 


 자존감스터디에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따라 스스로를 돌아보고 선생님의 코멘트를 통해 잘못된 인식을 변화시키며, 심리에 대한 간단한 이론들을 알게되며 나의 생각을 객관적이고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었다. 그래서 지금은 의욕을 가지고 다시 희망을 갖고 새로운 일을 시작할 에너지를 얻게 되었다. 혼자였다면 불가능한 일이었다.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저같이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이 스터디를 통해 선생님과 스터디 멤버들의 든든한 도움을 받으며 다시 힘을 얻고 회복하기를 바란다.
Young
선택한것에대한 끈임없는 회의를 가지곤해서 생각하는 시간이 많았던시간들이 있었다. 그에 대한 노력도 해보는과정안에 상담사를 만나보기도 하였으나 결국은 더 자존감하락을 경험해보기도하였다. 우연한기회로 시작하게 된 스터디를 통해 위로를 얻었고 내가 나에대해 원하는것이 무엇인지를 알아가는 과정이 도움이 되었다. 현재나는 감정에 빠져버리기보다 그감정을 적절히 표현하려고 노력중인것이 이전보다 더 만족스럽다.
sophia100


더 많은 후기 확인하기!


자존감 스터디 맛보기


온라인 자존감 스터디 신청하기


 [스터디 진행 요강] 


자존감 스터디는 4주 동안 진행됩니다.


자존감 스터디  

자존감에 해당하는 내용을 ‘생각하기, 이해하기, 과제‘로 나누어 충분히 습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스터디원의 질문을 받고 제가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자신의 질문과 다른 분의 질문에 공감하고, 제가 드리는 피드백을 통해 자존감에 관한 내용을 배워 나가게 됩니다.


과제  

이 스터디의 특징은 매일 과제가 주어진다는 것입니다.

과제를 통해 자신과 자존감에 대해서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갖습니다.

참여자는 다음 과제가 주어지기 전까지, 해당 과제를 매일 밤 12시 이전까지 업로드 해야 합니다.


서로 존중하고 응원하기

자신의 마음을 존중하는 것이 중요하듯, 상대방의 마음도 존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서로에게 응원의 댓글을 달아주세요. 공감하면 공감한다는 댓글을. 더 좋은 의견이 있으면 그것도 추가해주세요.

서로 응원하고 공감하는 과정이 서로에게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수동공격적인 태도나,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댓글은 진행자가 제재할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진행 커리큘럼] 



[주의!! 꼭 읽어주세요!!]  


심각한 수준의 정서적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은 이 스터디 보다는 전문가와의 상담을 추천해 드립니다. 제가 하는 일은 【고민(걱정)단계에서 심각한 정서적 어려움 사이의 ‘중간’영역】에 있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는 것입니다.

  4주동안 소화 가능한지 생각할 것!! 매일 이해하기, 생각하기 및 과제가 나갑니다. 이 스터디에 만족하기 위해서는 의지와 노력이 필요합니다. 


온라인 자존감 스터디 신청하기


카톡 – 문의하기


멘디쌤이 진행하는 심리 프로그램!


[온라인 심리학 스터디]  

★온라인 자존감 스터디 (추천!) https://bit.ly/2zuvaLK

멘탈 디자인 초급 (무료) https://bit.ly/3gt3kjR


[전자책]  

★자존감 향상 워크북 https://bit.ly/36sxm2v


[상담 프로그램 – 대면 상담/카톡,이메일,전화 상담]  

★자존감을 높이는 가장 빠른 길 '자존감 상담’ https://bit.ly/2X0OVTX

자기 자신이 누구인지 알고 싶을 땐 '자기알기 상담' https://bit.ly/2Xv1Zjv


[멘탈 관리 서비스]

★매달 멘탈관리를 해드리는 '스마트 멘탈 케어' (구독형) https://bit.ly/3c33KtN


[저서]  

★아까 화냈어야 했는데 http://bit.ly/2QoIqFR

출근하자마자 퇴근하고 싶다 https://bit.ly/2ZBhjxW

매거진의 이전글 자존감 높은 아이로 키우는 엄마의 대화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