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피어라 Aug 09. 2023

주제가 없어서 응원을 못받아요

흥, 칫, 뿡 

저도 응원 받고 싶은데, 저는 주제가 없어서 못받을 거 같아요.


아니, 그러니까 응원이 꼭 후원금이나 라이킷이 아니어도 되잖아요. 


마음이라고요 마음. 기분. 공감. 뭐 그런거. 


그런데 대놓고 주제, 뚜렷한 주제가 있어야 된다고 하니까


주제가 없는 나 같은 주제는 괜히 주제파악을 하게 되고 그렇네요. 


창작분야나 주제가 없어도 글쓰는게 마냥 좋은 사람도 있는데, 


좋아서 꾸준히 쓰는거니까 뭐 응원 못 받아도 셀프응원하면 되니까. 


으쌰으쌰 으쌰쌰.


스토리크리에이터는 아니지만 그래도 열심히 쓸거에요 뭐. 흥, 칫, 뿡.


그래도 선정되신 분들 더 좋은 글 쓰셔서 읽는 맛 넘치는 글들이 가득하면 좋겠어용.


언제나 마무리는 아름답게. 월드 피쓰 -  



매거진의 이전글 브런치와 함께 일주일 보내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