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92명
-
주머니
주식하는 아주머니. 주로 읽고 쓰는 아주머니. 책에 미쳐 살다가 책에 빚졌다는 마음으로 산다. 경단녀였지만 영어 강사, 주식 투자자, 서평가, 대학생, 출간 작가.
-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우리는 글쓰기를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사랑이 묻고 인문학이 답하다> 등을 썼습니다.
-
배소일
소일거리로 사진을 찍고 글을 써요.
-
꿈꾸는자본가
경제, 재테크, 투자, 독서, 칼럼리스트, 콘텐츠 크리에이터. 유튜브<성장읽기> 운영자입니다. 출연문의는 the_capitalist@naver.com
-
송미
맑은날이면 빨래하기 좋겠다고 생각하고 흐린날이면 산책하기 좋겠다고 생각하고 눈이오는 날이면 큰 창옆에 앉아 커피마시기를 좋아하는사람. 이 모든일의 방향이 발달장애인을 향하는 사람.
-
권냥이
일러스트레이터 권냥이입니다. 그림에세이를 만듭니다. 당신에게 잠깐의 휴식이 되고 싶습니다. 글.그림 권냥이
-
엄기언
J.S.BachVincent van GoghAnd Mom of son Please remember your mother, forever. 주로 에세이같은 소설을 씁니다.
-
구선아
읽고 쓰는 삶을 삽니다. 도시를 연구하고 책방을 운영합니다. <때론 대충 살고 가끔은 완벽하게 살아> <퇴근후 동네책방> <바다 냄새가 코끝에> <여행자의 동네서점>을 썼습니다.
-
크레마
학교에서 가르쳐주지 않는 흥미로운 역사 이야기를 추출해내는 스토리 바리스타.
-
홍난영
제주의 동물보호단체 '(사)제제프렌즈' 대표입니다. 제주 한림쉼터(유기견 보호소)를 운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