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hyesae
Artist (Pen art / Painting) @hyelynsae
팔로우
Lohengrin
항공사 홍보실에서만 35년 근무하고 2024년 10월말로 정년퇴직 했습니다. 숨 쉬는 숨결 하나, 느껴지는 공기 한 줌까지도 매일 글로 표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푸알
긴글도 읽게 만드는 콘텐츠 연습장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
윤혜정
좋은 삶을 살고 싶은 사람. 책을 읽고 생각합니다. 삶을 살아가며 또 생각합니다. 그 생각들을 만나 기록합니다. 자발적이고 주체적인 배움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무제
뮤직비디오 디렉터 / 작가
팔로우
장지희
30여년째 장국영의 팬으로 살고 있습니다. 때로는 뜨겁게 때로는 느슨하게, 때로는 무심하게. 그 30여년 간의 기록을 시작합니다.
팔로우
청해
보고 읽고 쓰고. 다시, 처음부터 다시.
팔로우
영화 읽어주는 남자
즐겁게 보고, 열심히 해독하며, 치열하게 씁니다. 때로는 야구와 게임도 치열하게 탐구합니다.
팔로우
우탁
잡담은 하지 않기로 해
팔로우
SL
Soundtrack Listener
팔로우
책 읽어주는 남자
무엇으로 살아가는가, 인간의 의미는 무엇인가, 어떻게 살 것인가를 늘 고민하는 장애견 Rocky 아빠
팔로우
한선생
멸종위기 1급 토종 문화심리학자 한민입니다. 문화와 마음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email: rainmaster44@gmail.com
팔로우
왕고래
그렇게 돌아간 바다에서, 고래는 다시 바다가 된다.
팔로우
최동민
할 말이 많지만 말수가 적습니다. 그래서 소설 혹은 산문을 씁니다. 그렇게 매일의 한숨을 돌리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박 스테파노
문화평론가. 글로벌 IT컴퍼니 비즈니스 디벨로퍼로 퇴직. 사랑하는 아내 여니와 잘 늙어 가는 백수를 꿈꾸는 영화와 글쓰기 좋아라하는 아저씨의 끄적임. 영화,문학,문화 그리고 일상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