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1
명
닫기
팔로워
21
명
낭만기술사
저는 자동차회사에 다니며 낭만적인 인문학과 이성적인 기술적 전문성이 융복합되는 아름다운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낭만적인 기술사가 되고 싶어 작가명을 "낭만기술사"로 작명했습니다.
팔로우
북마니
오랫동안 남의 기분을 먼저 살피며 살았어요. 이제는 내 마음을 먼저 돌보며, 그 과정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anna
anna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소연
나의 일기
팔로우
준이
준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봉근
지봉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영주
책, 글, 식물, 산책, 사진. 가사와 돌봄 노동자. 암경험자.
팔로우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팔로우
도시일기
대도시의 골목과 광장, 공원과 거리에서 피어나는 시적 감정과 관계 공간을 기록합니다. 도시에 드리워진 마음과 일상적 영감을 애틋한 시선으로.
팔로우
정영
정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벨라Lee
읽고 쓰며 사랑하고 배려하는 삶을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june before summer
달립니다. 읽고 씁니다. 좋아하는 것들에 미치고 싶진 않습니다. 벌어서 쓰는 데 즐거웁기 보다는 의미있는 일을 하며 생을 갈무리 해나가길 소망합니다. unidh.blog.me
팔로우
강이나
강이나(EANA) 입니다. 산문시와 에세이를 씁니다. 최근 시집 <계절의 흔적>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모아
글 쓰는 사람🖋 직업은 마케터, 부업은 연애 컨설턴트, 정체성은 소설가와 에세이스트. 가장 열심히 해 온 것은 돈 벌기도 글쓰기도 아니고 연애🤍
팔로우
배지영
『쓰는 사람이 되고 싶다면』『소년의 레시피』『남편의 레시피』『범인은 바로 책이야』『나는 진정한 열 살』『내 꿈은 조퇴』『환상의 동네서점』 대한민국 도슨트 『군산』 ..
팔로우
willp
고등학생
팔로우
자람
매일 매일 조금씩 자라가는 나무 처럼, 저도 조금씩 자라 갑니다. 직장생활을 하며, 함께 사는 고양이 이야기, 대안학교 이야기, 일상 생활의 이야기들을 씁니다.
팔로우
영영
다큐멘터리를 만들었습니다. 이런저런 영상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유월의 솔
글 쓰고 사진 찍기 좋아하는 게으른 평화주의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