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알로하융
아날로그한 취향을 가진 마케터 Instagram @alohayoon
팔로우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방구석의 이자카야
이대로 죽을 순 없어! 버킷리스튼 다해 봐야지ヽ(ヅ)ノ
팔로우
민정
엄마를 가장 애틋해하면서 가장 미워하는 사람. 갈기 갈기 찢겨 놓고도 누구보다 해맑게 웃는 사람.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지만 적당히, 대충, 지금의 순간을 살고 싶은 사람.
팔로우
진순희
출간 작가: <명문대 합격 글쓰기>,<극강의 공부PT> <AI ART로 한 방에 예술가 되기> 저자. 중앙대 국문학과 박사 수료 중앙대미래교육원 <진순희의 돈이 되는 책쓰기>
팔로우
Writer Republic
글 잘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브런치에 에세이를, 한겨레에 칼럼을 씁니다.
팔로우
체여사
체는 그냥 감탄사일뿐, 체게바라를 좋아하는건 아닙니다. 퇴사 전 다음 직업을 구상하며, 소소한 글쓰기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드id
직장생활 19년 차, 15년째 글 쓰는 직장인,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아빠, 매 순간을 글로 즐기는 기록자. 글 속에 나를 담아 내면을 가꾸는 어쩌다 어른.
팔로우
corescience
(주)코어사이언스 대표이사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Grandmer
전 세계를 놀러다니고 싶은 해외 마케터입니다. 브런치 이름인 Grandmer (그랑메흐)는 프랑스어로 큰 바다라는 뜻입니다. 큰바다처럼 다양하고 많은 정보를 담아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