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조상일커피 Feb 06. 2016

힘들지만 괜찮아.

이른 아침.

공연 연습을 위해 일찍 일어나 준비 중이다.


그렇다.

이제 공연까지 약 2주 남았다.


평일에는 일을 하면서 화,수,목 자정까지 연습.

주말에는 토,일 아침 일찍부터 저녁까지 연습.

쉴 틈이 없다.


"흐유..."


물론 내가 좋아서 하는 것이지만

이렇듯 공연 막바지엔 심신이 지친다.


그래도 고생한만큼 공연 끝에 받는 박수

그것을 잊을 수 없다.

그리고 사람들과 함께 준비하는 그 순간들.

그런 이유 때문에 하게 된다.


브런치 글을 열심히 써야지 하면서도

최근엔 도저히 짬이 안나더라.

아마 공연 끝날 때까지는 계속 이럴듯 싶다.


설 연휴에도 계속 연습하면서 보내겠지만

무언가에 이렇게 열정을 담아 할 수 있다는 사실이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


이것 또한 지금 해볼 수 있는 값진 경험일 것이다.

난 늘 이렇게 생각하려고 한다.

내가 지금 무얼 하던간에 열심히 한다면 남는다.

그리고 언젠가 도움이 되는 날이 온다.

그렇게 긍정적으로 살고 싶다.


오늘도 보람찬 하루가 되기를!


오늘을 살아갈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다.


매거진의 이전글 스물아홉 니 청춘도 끝났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