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장재훈 Aug 21. 2017

인생은, B와 D사이에 있는 C이다


인생은 B로 시작해서 D로 끝난다  Birth와 Death
그래서 우리의 인생의 모든 순간은 C이다
-
우리에겐 매일 주어지는 수 많은 Chance가 있다
그리고 그 Chance에 우리는 Choice를 해야한다
내게 내가 한 Choice에 나의 시간을 들이고 노력을 쏟아야한다
-
때로는 인생을 걸어야할 Choice도 있고 사소한 Choice도 있을 것이다
그런 Choice가 모여 내 삶이 Change 되고
조금씩 쌓이면 이러한 Choice들이 나의 Character가 되고 나의 Career가 된다
-
나는 어떤 인생을 살것인가? 라는 질문은
나는 어떤 C(Choice)를 해서 어떤 C(Change, Character, Career)를 남길 것인가?
라고 바꿔도 될 것 같다
-
오늘도 C를 위한 삶
최고가 아닌 최선의 C
-
-
-
아 그리고 가끔 힘들면
Cheers Mate 라고 스스로 격려하며 앞으로 걸어가면 된다
-
#이번주도화이팅

매거진의 이전글 <비오는 날, 열매, 시원한 사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