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Freddie Journey Mercury Jun 01. 2017

[여정13]2017.4.18 - 2017.4.21

우붓 7일차 - 10일차

1. 4월 18일(우붓 7일차)

- 8:30분에 기상하여 9시 40분에 오토바이를 타고 Banyumula Twin Waterfall로 출발

- 돌아로는 길에 폭우가 내려 고생하고, 18시 40분에 숙소 도착

- 숙소 앞 로컬 식당에서 저녁을 먹고 23:00에 취침

## 37일차 총평 : 최고의 폭포였다!

Banyumula Twin Waterfall 입구
사진으로는 이 풍광을 다 다음을 수 없다는게 너무 아쉽다
함께 동행한 Canada 친구 David의 사진을 몇 장 찍어주었다

2. 4월 19일(우붓 8일차)

- 별로 한 게 없는 하루, Anomali Cafe 에서 커피 마시고 로컬식당에서 밥 먹고, 숙소에서 맥주 마시고 끝

## 38일차 총평 : 이게 여행이지!

3. 4월 20일(우붓 9일차)

- 아침에 기상하여 로컬식당에서 아침 먹음

- Kanto Waterfall, Pentai Klotok(Black Sand Beach) 구경

- Pentai Klotok에서 갑작스런 파도의 공격을 받고 옷이 다 젖어 바로 숙소로 복귀

- 숙소에서 야구보며 쉬다가, Kadek의 사촌들과 인도네시아 술인 아락 마심

## 39일차 총평 : Pentai Klotok 볼만 했음

말 드대로 검은 백사장이었다. 파도는 정말 강했다!
Kanto Waterfall에 가니 카메라가 맛이 가서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했다 ㅜㅠ

4. 4월 21일(우붓 10일차)

- 기상 후 짐정리, 체크아웃

- Warung Biah Biah에서 식사 후 근처에서 커피

- 발마시지 받고 15:00에 숙소 복귀

- 17:20에 숙소에서 Kadek이 버스 정류장으로 데려다 줌

- 18:10 버스로 공항으로 출발, 19:30 공항 도착

- 25시 30분 비행기로 호주 다윈(Darwin)으로 출발

## 40일차 총평 : 꼭 다시 만나자 우붓!

발리 커피를 내려주는 발리 여인

매거진의 이전글 [여정12]2017.4.15 - 2017.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