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그림읽는sona
박송화/그림읽는sona 미학과 미술사를 강의하고, 예술교육프로그램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림 읽는 즐거움을 공유하고, 예술을 통해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합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박경훈
1) 직장인 20년차 2) 6개월만에 소형건물 6채 신축통해 총 자산 190억, 순자산 40억 달성 3) 년수익 2억의 파이프라인을 구축하여 경제적자유 성취
팔로우
직장인의 늦바람
어쩌다 보니 인플루언서 직장인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도전을 위해 퇴사를 준비하고 있고, 퇴사 결심 및 준비하는 내용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일뤼미나시옹
시 씁니다. 오래전에 등단.
팔로우
이옷
온전히 나를 위한 AI 스타일리스트, "이옷"
팔로우
정신과 의사 나종호
‘뉴욕 정신과 의사의 사람 도서관’저자. 정신 질환에 대한 낙인을 해소하고 정신과 방문의 문턱을 낮추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서
살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박소희
귀촌 3년차. 작고 소박한 삶을 꿈꾼다. 계절을 살피고 나를 돌보는 작은 브랜드 '홉튼코티지'를 가꿔가는 중이다.
팔로우
혜남세아
걷다가 잠시 멈추어 주변을 살핍니다. 걸어 온 길을 돌아보고 가야할 길을 탐구합니다. 가끔 함께 걷는 사람을 헤아리기도 합니다. 그리고 다시 걷습니다.
팔로우
덕근
11년차 프로그래머로 일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글쓰는걸 프로그래밍 만큼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팔로우
일재미
#일개미에서 일재미로 새출발 #일상의 재미를 추구합니다 #현재는 IT회사에서 HRD와 조직문화를 담당합니다 #교육과정을 개발하고, 글을 쓰고, 강의하는 일을 즐겨합니다.
팔로우
미스타쿠
귀여운 동물과 위트 있는 캐릭터들이 주는 소소한 일상의 즐거움을 그림으로 표현하는 일러스트레이터 미스타쿠(mistakoo)입니다.
팔로우
일요작가
퇴근과 출근 사이에 그림을 그립니다.
팔로우
지미록
지미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진선
글 쓰는 디자이너이자 자기발견 디렉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일, 전문성, 커리어의 본질을 연구합니다. 개개인이 브랜드가 되는 세상을 만들고 싶어요. 콘텐츠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지식생태학자 유영만
철학자의 주장보다 문제의식이 주는 긴장감에 전율하고, 익숙한 일상을 시인의 눈과 지식생태학자의 낯선 질문으로 들여다보며 비상하는 상상력을 언어로 낚아채는 공부에 관심이 많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소은랑
김예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미향
이미향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