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Jude
Jude의 브런치입니다. 실내디자인학과를 나왔지만 철학 수업을 더 좋아했고 아픔과 상처에 대해 생각합니다.
팔로우
신하영
<세상에서 제일 다정한 이야기> <사랑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및 5권의 책을 썼으며 현재 딥앤와이드 출판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강연 및 협업은 메일을 통해 받고 있습니다.
팔로우
pin
글에 대한 오랜 짝사랑을 이제는 고백해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min
힘을 빼고 가볍게 살아볼까 합니다. 호주에서 아이 둘, 푸들, 느린 남편과 지지고 볶으며 발란스를 찾아가는 워킹맘입니다. 피아노 주변을 어슬렁거리는 류마티스 환자 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박현민
■ 17년차 기자, 15년차 방송인, 8년차 출판인, 그리고 N년차 N잡러. 콘텐츠를 기획하고, 만들고, 알립니다. 느릿하게 살려고 애쓰고 있으며, 밀도가 높은 행복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느리게 걷기
느리게 걷기의 브런치입니다. 아주 오랜 시간이 걸려서 이 곳에 왔습니다. 내가 나를 치유하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나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와 스토리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June
서울, 한강, 산책, 글쓰기를 좋아하는 제너럴리스트
팔로우
미숑로제
일상에서 얻는 소소한 경험과 그에 대한 생각을 적습니다.
팔로우
ROVER
우리 영혼이 나아가는 모든 길
팔로우
이지원입니다
2012년 (주)지태주 창업 - 2015년 읽으면 살 빠지는 이상한 책 출간 - 2016년 지태주 어플 출시 - 2021 여자가 봐도 예쁜 여자들 출간 -2022 분위기상점 개업
팔로우
Simon de Cyrene
세상속으로 with love
팔로우
이윤주
“그들은 두려움을 모르지, 야심도.”
팔로우
포포
포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용한
고양이작가. <이 아이는 자라서 이렇게 됩니다>, <안녕 고양이는 고마웠어요> http://blog.naver.com/binkond
팔로우
게으른 여행자
에세이를 씁니다. <내일은 모르겠고 하루만 열심히 살아봅니다>를 썼습니다. 협업, 제안; haemil2002@naver.com
팔로우
소고
셰익스피어가 그랬다. 장미라는 이름을 바꾸어 불러도 향기는 그대로 남는다고.
팔로우
Singular Han 싱귤러한
그림과 이야기로 소통하는 싱귤러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팔로우
미인제주
제주에 살며 제주의 구석구석을 다니고, 먹고 있습니다. 제주의 다양한 멋(美)과 맛(味), 그리고 그 안에서의 제 이야기(me)를 들려 드릴께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