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149] 카니젠누 키타신치

키타구의 이자카야

by 미식유망주

메뉴


게주 ★시그니처★

* 일반적으로 코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런치/디너코스(35,000엔/40,000엔/45,000엔/50,000엔/55,000엔)

* 가게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방문을 위해서는 반드시 예약이 필요합니다.



평점


타베로그 : 3.54(123)

야후재팬 : 4.16(12)

구글닷컴 : 4.30(77)



특징


- 일본 오사카 중심지 중 한곳인 우메다 부근 오오에바시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가게로 모든 테이블이 독자적인 룸으로 되어 있어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가게입니다.


- 가게는 2017년에 개업하여 현재까지 영업을 이어오고 있으며 가게가 처음 개업했을 당시 주방에서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주던 메인 셰프는 '이케다 코죠' 였으나 현재는 그가 독립한 뒤 근처에 자신의 이름을 딴 "이케다 코죠" 라는 레스토랑을 개업하여 현재는 그의 뒤를 이어 다른 메인 셰프가 들어와 요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가게가 처음 개업했을 당시에는 현재 다루고 있는 '게' 를 제외하고 '닭새우, 성게소' 등의 다양한 고급 식재료를 다뤘지만 현재는 '게' 에 중점을 두고 이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고 있는데 코스의 구성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는 '게주' 입니다. 복어의 지느러미를 이용한 '복어주' 와 비슷한 느낌을 가진 것으로 이곳에서 만드는 '게주' 역시 실제로 '게껍질' 를 오랜시간 우린 육수를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게' 를 이용한 '회' 를 시작으로 '등딱지 구이' 나 '게 샤브샤브' 등 게의 다양한 식감을 이용한 요리들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 가게에서 제공하는 코스는 여러가지 가격대로 분류하고 있는데 가격대가 낮은 코스에는 '홍게' 나 '털게' 를 사용하고 있으며 가격대가 높은 코스의 경우 '왕게' 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게는 홋카이도에도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데 겨울에는 운이 좋으면 '대게' 와 '홍게' 의 교배종인 '황금게' 등도 맛볼 수 있습니다. 게의 경우 금어기가 있어 이를 참고하여 코스를 구성하고 있으며 '대게' 의 경우 주로 교토에서 시마네현 사이의 해역에서 잡힌 것을 사용하는데 이들을 포함한 대부분의 게들이 특정 무게 이상을 가진 것 중에서 선별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d271-5.JPG


keyword
작가의 이전글[오사카 #148] 나니와갓포 키가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