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시구의 이자카야
메뉴
야키토리 5종모둠(780엔) ★시그니처★
구이채소꼬치 모둠(780엔)
오리등심 타다끼(980엔)
닭고기 완자(580엔)
닭고기 목살숯불구이(590엔/880엔)
닭다리살 숯불구이(1,200엔)
평점
타베로그 : 3.08(46)
야후재팬 : 3.91(16)
구글닷컴 : 3.70(140)
특징
- 일본 오사카 요츠바시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가게로 닭고기의 여러 부위를 이용한 '닭꼬치' 를 메인으로 다양한 요리를 판매하고 있는 이자카야입니다.
- 가게는 2003년에 개업하여 현재까지 영업을 이어오고 있으며 현재 오사카의 여러 지역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데 브랜드 전반을 운영하고 있는 주인은 '니시다 요시노리' 입니다. 가게의 본점은 신사이바시 지역에 2001년에 개업하였으나 현재는 폐업하여 이곳이 현재는 가장 오랫동안 운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 가게는 '닭꼬치' 를 중심으로 여러가지 술안줏거리를 판매하고 있으며 닭고기 이외에 오리고기를 비롯한 다른 고기들도 판매하고 있으나 가게에서 가장 유명한 시그니처 메뉴는 다양한 '닭꼬치' 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야키토리 5종모둠' 입니다. 가게에서 만드는 '닭꼬치' 는 일반적인 가게와 비슷하게 숯불에 구운 뒤 '소금' 이나 '양념' 을 선택할 수 있는데 특히 이곳은 '양념' 을 주문하는 것이 인기로 이는 닭꼬치에 사용하고 있는 양념을 가게에서 만드는 것이 아니라 오사카 야오지역에 위치한 양념 전문점에서 받아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 일부 지점의 경우 '오뎅조리기' 도 별도로 갖추고 있어 겨울에는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오뎅' 도 판매하고 있는데 이곳은 '닭꼬치' 를 메인으로 하는 가게답게 '닭 뼈' 를 오랜시간 우린 육수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가게에서 사용하고 있는 닭고기는 우마나야마지도리', '오우미샤모도리', '오우미도리', '쿠로도리', '쿄탄바쿠로도리' 등 여러 가지 종류의 닭고기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으며 오리고기는 '아이가모' 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닭꼬치 등에 사용하고 있는 양념은 '토리후쿠' 에서 가져오고 있는 것이라고 합니다.